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소소한 꿀팁🍯

(게시글 작성 시간: 01-16-2021 11:13 PM)
656 보기
myjean
Active Level 4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용 🙌 🙌 저는 갤럭시탭 s7+을 사용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당 ㅎㅎ

몇 년 전과는 달리 요즘은 삼성노트 관계자 분들이 폭풍업뎃 해주셔서 (저에게는) 가장 편한 필기 어플이 되었는데요 ㅎㅅㅎ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꿀팁이겠지만, 이제 막 입문하신 분들이나 혹시 모르시는 분들께 알면 정말 편한 삼성노트 꿀팁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꿀팁은 '즐겨찾는 펜' 관련한 것들이에요!

1. 즐겨찾는 펜 툴박스 꺼내놓고 쓰기

즐겨찾는 펜을 등록해두면 s펜의 에어액션으로 빠르게 펜을 전환해서 쓸 수 있는 건 다들 아실거같아용!! 그치만 펜 개수가 늘어나면 내가 원하는 펜을 선택하기 위해선 여러번 펜 버튼을 눌러야 해서 꽤 귀찮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럴 때, 아래 동영상과 같이 즐겨찾는 펜 박스를 몇초간 꾹 누르면 박스를 밖으로 분리해서 꺼내놓을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러면 매번 펜 버튼 여러번 누를 필요 없이, 필기하다가 바로 즐겨찾는 펜을 선택할 수 있어용!

즐겨찾는 펜 툴박스 꺼내놓고 쓰기

2. 즐겨찾는 펜 바로바로 변경하기

필기를 하다보면 쓰고 있는 펜의 굵기와 종류는 그대로 둔 채, 색상만 변경하고 싶을 때나 일직선 형광펜이었는데 자유형 형광펜으로 바꾸고 싶을 때 종종 있잖아요??! 물론 즐겨찾는 펜에 등록해두면 되지만, 펜 종류가 늘어나면 옆으로 넘겨야하기도 하고 조금 귀찮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럴 때 1번에서처럼 펜 박스를 꺼내둔 상태라면 즐겨찾는 펜을 바로바로 바꿀 수 있어요!

펜 박스를 꺼내두고 필기하다가, 색상을 바꾸고 싶으면 해당 펜을 두번 터치하면 펜을 편집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당.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즐겨찾는 펜 바로바로 편집하기


써놓고 보니 정말 너무너무 소소한,,ㅎㅎ 팁이지만, 필기량이 정말 많은 저한테는 이 기능이 정말 필기 속도도 빠르게 해주고 편하더라구요 ㅎㅎ
모르셨던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는거 강추합니다!!

다들 자기들만의 삼성노트 꿀팁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봐용 ㅎㅎ 저도 다른 꿀팁이 있다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 댓글
yurapapa
Beginner Level 3
태블릿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에서는 안 되는 기능이네요 ㅠㅠ
0 좋아요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삼성노트 앱을 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