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앱 진입/전환 시 버벅거림

(게시글 작성 시간: 06-24-2021 10:40 AM)
206 보기
양셍이
Active Level 8
옵션
태블릿
갤럭시 탭 S4 Wi-Fi T830 모델 사용 중입니다. 필기 중 삼성 노트 앱에서 나가거나 다른 앱으로 전환 시 엄청난 버벅거림에 대해서 오류 보내기를 하였는데, 정상이라는 답변인지... 관련 분야로서 문외한 저에게 도통 이해할 수 없는 답변만을 남기신 채 홀연히 떠나셨습니다.... 이 답변이 도대체 무슨 뜻이고 관련 로그를 입수할 수 없었다는 뜻이어서 다시 확보가 필요한 것인지, 아니면 오류가 아니라는 판정을 받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확연히 일반 사용자 입장에서 보기에는 엄청난 버벅거림은 확실한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담당자님께 여쭤봅니다. 느려지는 현상 재현한 동영상은 아래 오류 보내기로 보내드렸으나 혹시 필요하시다면 추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mage


1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노트 내용이 너무 많거나 단말의 상황에 따라 느려질 수는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로그를 통해 개발팀 확인이 필요 할 것 같습니다. 

해당 증상 재현 후, 전달해주시면 검토해보겠습니다. 
로그를 보내주시면 정확한 원인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경로로 로그를 보내 주시면 개발팀을 통해서 같이 검토해 보겠습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또는
Samsung Notes 설정 - 문의하기 (삼성맴버스 앱이 있어야 함) - 오류 보내기 (아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