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업데이트 이후 스마트 셀렉트, 페이지 추가 기능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10-2021 10:06 PM)
382 보기
홅홅
Beginner Level 4
옵션
태블릿

1. 스마트 셀렉트 캡처

-s펜의 스마트 셀렉트 기능으로 캡처시 색감이 CMYK로 변환한 것처럼 저하됩니다. 삼성 노트로 불러들이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나 했는데, 스크린샷으로 캡쳐한 건 색감이 비슷하게 나오는 걸 보니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스마트 셀렉트로 캡쳐시 저장후 노트에 불러와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클립보드에 바로 저장하는 기능은 불편하다는 입장도 있다는 글을 봐서 덧붙입니다만, 캡쳐시 '클립보드에 저장'버튼을 만들어 선택적으로 복사할 수 있게끔 해주시거나, 삼성 인터넷에서 하는 것처럼 스마트 셀렉트로 캡처한 상태에서도 드래그&드롭으로 바로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게끔 해주면 어떨까 합니다. 

-또 스마트 셀렉트로 캡처한 이미지를 저장하고 불러왔을 때, 점선도 같이 캡처돼서 이후 자르기로 후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이 점은 오류인 것 같은데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KakaoTalk_20211010_220316567.jpg

 

2.  페이지 추가 기능

-이전에 페이지 추가 시스탬이 개편되기 전에는 자동으로 빈 상태의 페이지가 추가되어 있어 바로 바로 넘어가서 필기를 하면 됐었는데, 이번 개편으로 스크롤을 위로 당겨야 페이지가 추가되게 돼 한 번 더 움직여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겼습니다. 

-또 기존에는 페이지 아래 끄트머리에 필기를 할 때 아랫부분을 중앙부분으로 끌어올려 편하게 필기를 하면 됐었는데, 이제는 그렇게 하기 위해선 일부러 페이지를 추가해줘야 하게 되어 불편합니다.

페이지 추가 방법을 자동으로 추가/스크롤을 내려 추가 식으로 선택할 수 있게끔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 좋아요
2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청하신 기능은 개선 될 수 있도록 검토 하겠습니다.
향후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게 지속개선 진행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Spen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 캡처 담당입니다.

우선 스마트 셀렉트 사용 중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 중 스마트 셀렉트 이미지 저장 시 점선이 포함되는 부분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내부에서 여러 방법으로 해당 문제를 재현하려 했으나 재현되지 않아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사항만으로 문제 분석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분석 및 대응을 위해, 말씀하신 증상이 발생할 때 아래 경로로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삼성멤버스 홈화면 -> 도움 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또한, 스마트 셀렉트에서는 OneUI2.5부터 화면에 고정한 이미지를 길게 눌렀을 경우 삼성노트로 드래그 앤 드롭이 가능하니 단말에 OneUI2.5가 적용되어 있다면 참고하셔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