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이번 업뎃 개인적 후기

(게시글 작성 시간: 09-24-2021 02:35 PM)
95 보기
루휘
Active Level 3
옵션
태블릿
우선은 늦어졌지만 그래도 얼른 배포해주셔서 삼노팀에 감사드리고 고생많으셨다는 말씀부터 드리고 싶네요!!👍👏👏 그러나 역시 모든 업데이트가 그렇듯 하고나면 또 고쳐야하죠..😭파이팅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개선안 3가지(?) 입니다. 사견이니 그냥 이러면 좋겠다 하는 생각들입니다. 개선안이라고 썼지만 뭐 제가 업뎃할 수 있는 능력은 없으니까요..ㅋㅋ ㅠ

1. 가장 빨리 개선되어야 할 부분은 지우개입니다. 지우개가 버벅입니다ㅜㅜ 

2. 아마 전체화면을 다들 간절히 바라왔던 것 같은데, 그만큼 조금만 더 디테일을 살렸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 디폴트가 전체화면일텐데 전체화면까지 가는 조작이 2번이나 눌러야하는 점에서 일단 불편합니다.
(물론 이정도도 못하냐는 분들 계실 수 도 있지만 이런 점에서 직관적이냐 아니냐가 갈릴 것 같다고 전 생각해요 한번에 뽝 보이면 얼마나 좋습니까)

- 전체화면에서 '읽기모드', '페이지관리', '삽입' 이 세 가지가 다 툴바로 들어가든가 전체화면에서도 보이면 좋겠습니다..이 역시 많은 분들이 화면을 넓게 보고자 전체화면으로 보통 해두실 것 같다는 점에서, 필수로 쓰이는 저 세 가지 버튼이 전체화면에 뜨지않는다면 불편할 것 같습니다.(저만 그런거면 댓글에 좀 써주세요 제가 마음을 고쳐먹을게요😅)

3. 색상 동그라미(?)를 세개 넣으셨더라고요? 이왕 이렇게 할 것 같으면 그냥 여기서 색상을 다 고를 수 있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기가 정해둔 색상팔레트가 뜨면 좋겠습니다.
+ 표준과 사용자 지정이 나뉘어져 있는 만큼 표준에서는 최근 사용한 색상, 사용자 지정에서는 자기가 설정해둔 팔레트 값이 뜨면 좋을 것 같아요 ㅎ

2,3번 내용을 캡쳐해서 적어봤어요. 화면으로 보면 좀 더 이해하기 쉬우실까요ㅠ

image


image


image

------------------------------------------------------------------

이후로는 그냥 이번업뎃 외에 바라는 점..?입니다

4. 지우개에 '하이라이터만 지우기' 또는 '펜만 지우기' 등 옵션이 부여되면 좋겠습니다.

5. 개체를 올가미로 묶을 때 반드시 전체가 아니라 살짝만 걸쳐져도 편집가능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여기에 텍스트박스•필기•그림•하이라이터 등 개체 선택도 가능하도록 올가미 자체에 옵션 부여

image

6. 하이라이터 칠하고 흰 글씨 위에 올릴 때 하이라이터에 묻히지 않고 그대로 흰색이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


이 정도만 되면 저는 이제 삼노에 바라는 게 없네요ㅋㅋ항상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3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번은 여러분들이 확인해주셔서 담당팀 확인중에 있습니다. 

2번 전체 화면은 논의해보겠습니다 

3번도 한번 더 검토하겠습니다. 

4번은 검토 중입니다. 

ㅎㅎㅎ 답변이 검토중이네요. 검토중인건 실제로 검토 중입니다. 참고하세요. 

올가미는 여러가지 고려사항이 필요합니다. 
로그를 보내주시면 정확한 원인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경로로 로그를 보내 주시면 개발팀을 통해서 같이 검토해 보겠습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또는
Samsung Notes 설정 - 문의하기 (삼성맴버스 앱이 있어야 함) - 오류 보내기 (아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루휘
Active Level 3
태블릿
엌ㅋㅋ검토중이어도 고려해주신단거니까요!! 넵~늘 감사합니다😚😚
Dinorex
Expert Level 5
태블릿
저도 빨리 쓰고 싶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