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필기깨짐현상 문의 (노트북 태블릿간 호환성 미흡)

(게시글 작성 시간: 03-31-2021 12:21 PM)
354 보기
쉽생
Active Level 1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삼성노트를 쓸 만한 수준까지 끌어올려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노트북펜s 노트8 갤탭s4 세가지 기기에서 삼성노트 활용하고 있는데요.

 

1. 노트북 필기 레이턴시 느리고 필기 자주 튀고 필기가 매끄럽지 못한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지. (새로 나온 모델들에서도 비슷한 상황인지)

 

2. 갤탭에서 필기가 제일 잘 돼서 갤탭에서 주로 필기를 하고 필기한 내용을 노트북이나 폰에 띄우고 활용하는데요, 갤탭에서 필기한것들을 노트북에서 다시 열었을때 글씨가 바뀌어있는현상(뭉개진것같은 조금씩 뒤틀린 글씨로 바뀌어있어요)이 자주 나타납니다. 어떻게 해결이 안되나요?

 

3.태블릿,폰과 비교했을때 노트북만 유독 삼성노트 호환성이 떨어지는 이유와 개선가능한지.. 답변 좀 듣고 싶습니다. (삼성노트북 삼성노트때문에 산건데.... 비싼값 좀..................)


image
태블릿에서 필기한 내용이 태블릿에서는 잘 열리는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image
이게 노트북에서 동일한 파일을 열었을때의 모습입니다.


P.s 아니 이거 질문하는데 pc랑 폰에서 계속 버벅거리고 다른 국가 언어뜨고 이상한 게시판이 다 산재되어있어서 글도 못쓰게 만들고 무슨 라이센스가 없어서 접근할 수 없다느니 쌩 듣도보도 못한 오류로 범벅된 홈페이지가 삼성 공식커뮤니티 홈페이지라니;;; 어플 깔아서 몇시간만에 겨우 질문글 하나 쓰는게 2021년 삼성의 현주소 맞는지;;
2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윈도우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은 OS의 차이도 있어 별도로 개발 되고 있습니다. 

미흡한 부분은 담당팀 전달해서 꼭 개선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게 지속개선 진행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혹시 v4.2.02.27로 업데이 트 이후에도 동일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