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에서 직접 카카오톡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을 만드는 것을 요청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21-2020 03:18 AM)
506 보기
tryness
Active Level 2
옵션
태블릿

이번에 구입한 탭 S7+ 를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이 안된다는 점 단 하나 빼고 말입니다.

 

몇년 전부터 소비자들이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카카오톡이 되면 좋겠다고 의견을 넣었으나 아직도 출시가 안되고 있습니다.

 

적지않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태블릿 대신 아이패드를 선택하는 이유중 한가지가 앱 생태계, 그 중에서도 카카오톡을 지원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이패드를 사용하기도 했고요.

 

아직 여러 문제가 있긴 하지만 기껏 잘 만들어놓은 태블릿으로 소비자를 놓치는 일은 삼성측에서도 달갑지 않은 일일 것입니다.

 

삼성이 카카오와 제휴를 해서 갤럭시 태블릿에만 제휴하는 식으로라도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다면 기존에 있던 소비자는 물론 새로운 소비자도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패드에서 카카오톡을 이용한 다양한 작업을 하는게 너무 부럽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6 댓글
태블릿
카카오가 참 고집불통이죠 이용자들이 그렇게 원하는데....

매번 검토만 한다고 하고 개발에 신경이라도 써봤나 싶네요
뭐 이유랍시고 답변 하는게 OS가 모바일 OS에서는 다중 계정이 어렵고 별도의 OS나 PC만 가능하다하는 카카오도참... 핑계도 핑계지만 의지부족이에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주면 좋은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대한 수요 대비 이득이 없다 판단하는건지 카카오의 굳은 의지와 고집은 삼성이 협업이나 별도의 강요를 한다해도 크게 변화 될 부분은 없어보이네요 카카오가 작은 업체도 아니고 기대 안합니다.

하루 빨리 안드로이드 태블릿에도 카카오톡 멀티계정 지원하면 좋겠네요 ㅡ.ㅡ

-------------- 8년째 받고 있는 답입니다.

안녕하세요. kakao입니다.

카카오톡 이용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갤럭시 탭(태블릿 PC)은 카카오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으며
PC버전이 아닌 하나의 휴대 기기로 인식 되는 점을 안내 드립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경우 OS 정책에 따라
배율을 자동으로 변환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서브 디바이스 사용의 경우 현재 구체적인 지원 계획 및 일정을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은 내부적으로 꾸준히 고민 중이며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tryness
Active Level 2
태블릿
저도 예전에 문의를 해봤을 때 비슷한 답변을 받았던 것 같네요...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도 분명한 수요가 있다는 것을 알아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꾸준히 고민만 하지말고 제발 명확한 답을 내주었으면 합니다.
0 좋아요
허니얼그레이
Active Level 3
태블릿
안드정책 때문이라는 변명(이라 읽고 거짓말이라 쓴다)는 언제까지 할건지.. 돈 안되니 안하는 것 뿐이죠. 개인적으로 카톡ㅇ이 좀 망했으면.....
JAYO
Active Level 10
태블릿
저는 이에 알면서도 아예 글 하나를 만들어서 정기적으로 복사 붙여넣기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꾸준히 하다보면 아이패드 버전이 그랬듯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갤탭은 정말 만족하는데, 이렇게 카톡 하나의 부재가 참 신경쓰이더라구요...태블릿 전용 계정 만드는 것도 껄끄럽고.
장미공원
Active Level 3
태블릿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0 좋아요
뚜비용
Beginner Level 2
태블릿
카카오톡만 되면 진짜 제 용도로써는 완벽할 것 같은데 ㅠㅠ
빨리좀 출시되면 좋겠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