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원래 Wifi 모델과 Lte 모델의 차이가 이렇게 컸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13-2021 12:48 AM)
384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태블릿

Wifi 모델과 Lte 모델의 차이는 원래 유심을 장착해 무선인터넷망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없는지의 차이만 존재하고, 다른 사양들은 같아야하는 것이 아니었나요?

게다가 굳이 차이를 이번에 새로운 시도로 만들어 보겠다는 의도라면, 

상식적으로 생각해 봤을 때 Wifi모델보다 가격이 높게 책정되는 Lte모델의 사양을 더 높게 내놓았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아무리 좋게 생각해보려해도, 750g 칩셋 재고를 떨이하기 위한 X수작으로밖에 안보이네요. 

750g와 778g는 개발 시기는 물론, 성능도 눈에 띄게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성능에서 유의미한 차이가 발생한다면, 750g 칩셋을 사용한 갤럭시탭s7 fe lte 모델들은 양품이 아니라고 판단할 수 있는 근거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재고떨이를 목적으로 의도적이고 계획적으로 하자 있는 제품들을 충성고객들에게 판매해 소비자들을 기만한 것에 대한 사과와 마땅한 보상책이 필요합니다.

3 댓글
S21_유저
Expert Level 5
태블릿
내년도 태블릿 기본앱 광고로 사과할것 같은 더러운 느낌이 드네요...
aiwish
Active Level 3
태블릿
첨부터 LTE 750G Wifi 778G로 동시에 출시했다면 소비자가 합리적으로 선탣 할 수 있었겠죠. Wifi 안나올 것 처럼 LTE만 먼저 출시했기 때문에 더 문제라 봅니다.원래 Wifi 를 사고자 했던 소비자는 돈은 돈대로 더 갖다주고 재고처리를 당한거지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태블릿
그러니까요... 저도 lte 딱히 필요 없었는데 언제 출시한다는 말도 없고, 일반적으로는 wifi 모델이 더 먼저 나오니까 출시 계획이 없구나 판단해 사전예약 참여했던겁니다. Wifi 모델은 한달 후 출시할 예정이라는 정보만 먼저 줬어도 이런 참사는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