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자동회전 기능 제안 하나 하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29-2019 05:53 AM)
204 보기
배고픈해골
Active Level 9
옵션
태블릿
현재는 자동회전과 가로.세로 고정모드로 총 세가지에서 고정모드 사용시 설정을 통해 회전 버튼을 표시한 반고정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반고정모드는 평소 고정으로 사용하다 잠깐 화면을 회전하고 싶을때 유용하지요.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은 누워서 자이로 센서가 마음대로 작동하지 않을때 몸을 뒤척이면 가로로 보고 싶은 컨테츠가 맘대로 세로모드로 바뀌지 않게 되어 좋았습니다.
그러나 누워있는 상태는 앉거나 일어서서 사용할때보다 적지요. 일어서거나 앉아있을 때는 자동회전이 더 편한거같은데 누웠다가 일어날때마다 설정을 바꾼다? 엄청 귀찮거든요. 아니면 고정모드에서 회전버튼으로 참고 쓰자해도 이게 버튼이 있다가 사라지니까 기기를 이리돌렸다 저리돌렸다 앞뒤로 기울이기도 하고 또 버튼이 바로바로 나오는게 아니라 약간의 딜레이가 있다보니까 더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제가 원하는건 자동회전을 평소사용하다가 지금은 고정모드로 해야겠어라고 생각해서 자동모드에서 자동으로 돌아가다가 돌아갈때마다 지금처럼 버튼이나오는데 회전 버튼 대신 고정버튼이 나오는 겁니다. 다시 회전했다는걸 감지하면 고정을 푸는 버튼이나오고 길게누르면 또 세로였다면 가로로 고정이 되는 겁니다.
말로만 설명하기 좀 그래서 횡설수설한거 같긴하지만 좋은 기능하나 더 만들어 주십쇼,,
아니면 임의의 제스처로 바로 화면회전을 할 수 있는 화면 회전 제스처도 괜찮을 것 같아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