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장난하자는 건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25-2021 09:39 PM)
1297 보기
양셍이
Active Level 8
옵션
태블릿
 오늘 갤럭시 탭 S6 lite 업데이트 떴길래 업데이트 했더니 정말 엉망이네요. 업데이트 후 초기화 했고요, 진행중인 백그라운드 작업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업데이트라든지 동기화라든지... 아무 것도 없었어요.
 업데이트 하고 얼마나 개선되었을까나 흥얼거리면서 살펴봤는데.. ㅋㅋㅋ 제가 문의한 오류는 하나도 고쳐지지 않고 레이턴시는 더더욱 느려졌네요.
 제가 바라는게 과한가요? 일상생활에서라도 쓸 수 있을 만큼만 만들어달라는 거잖아요. 기본적인 앱 전환부터 알림창 쓸어내리기가 이렇게 느리면 심지어 초기화 한 후에도 이렇게까지 느리면 도대체 어떻게 쓰라는 건가요.
 심지어 없던 오류가 추가로 생기기 까지 했어요. 최근 앱을 띄우면 가끔씩 떨던 최근 앱들이 이제는 항상 떠네요. 
 전 이제 걍 포기하렵니다. 사물함에 처박아두고 탭 S4 쓰려구요. 편의기능, 좋은 기능, 원 유아이 3.1 이면 뭐해요. 최적화가 이렇게 엉망인데. 
 적어도 정상적으로 쓸 수는 있게 만들어주셔야지 이딴식으로 제발 일처리 하지 마세요.
+ 그리고 초기화 후에 발생한 현상이 아래와 같은거니 초기화 했냐, 돌아가는 앱이 없냐, 기타 등등 잡다한 일반인들도 알듯한 조언 같은거 시비조로 제발 달지 마세요.
 로그도 계속 보내는데 연속으로 3개씩 오류 분석이 늦어지고 있다고 답변이 달리더니 3개월 째 답변이 안옵니다. 왔다 해도 업데이트 했냐고 물어보네요 ㅋㅋㅋㅋ 당연히 업데이트했죠. 걍 소비자 기만임 이건

+그리고 내비게이션 힌트 사라지는 문제를 보내서 2달만에 답변이 왔는데 힌트가 사라졌을 때 내비스타를 껐다 키라니요 ㅋㅋㅋㅋ 오류 보내기 답변이 이러면 걍 고칠 생각도 없다는거네요..
 image
 
 
 
 
 
 image 
 
 
 
 
 
 
 
 
 image 
 
 
 
 
 
 
 
18 댓글
보구니
Expert Level 1
태블릿
삼성이 광고 사업에 돈들이지 말고 소프트웨어 개발에 좀더 신걍썼으면 좋겠내요...ㅠㅠ
아하항
Active Level 4
태블릿
전 탭s3 이후 태블릿은 무조건 아이패드입니다. 핸드폰도 조만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보구니
Expert Level 1
태블릿
ㅋㅋㅋㅋ 저도 그냥 아이폰으로 넘어가서 에어팟 연동성이나 경험해 볼까 하는 생각으로 가득찼었는데
애플 생태계를 구성해야하는 엄청난 금액과 윈도우를 사용해야하는 입장이기에 넘어갈 수가 없내요 ㅠㅠㅠㅠㅠ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태블릿
한 번 구성해논 생태계를 다시 엄청난 돈을 들여가며 바꾸는건 쉽디 않죠...
0 좋아요
은빛섬광
Expert Level 5
태블릿
오갓
hello
Active Level 8
태블릿
너무 심한데..... 업데이트 하면서 펌웨어가 깨진거 아닐까요? 서비스 센터에 가서 펌웨어 새로 깔아 달라고 해보세요!
양셍이
Active Level 8
태블릿
펌웨어가 깨질 수도 있나요..? 가봤자 그냥 초기화만 해줄 것 같아서요... 다른 분들도 6라이트 느림 증상을 호소하시는거 보면 저만 느린 것 같지는 않아서요...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도 아니고 게임 자체도 하나도 없는데 왜 이렇게 느릴까요...
0 좋아요
hello
Active Level 8
태블릿
네.. 안드로이드는 아니었지만 그런 경험이 있어서요. 더군다나 올려주신 내용으로 볼때 상태가 심각하니 믿져야 본전일듯 하네요!
냥냥1
Active Level 5
태블릿
s6 lite도 그렇고 s7 fe도 그렇고 하위라인은 그냥 버리는 수준으로 장사하네요..
양셍이
Active Level 8
태블릿
S7 FE 는 적어도 이렇지는 않을 것 같네요... 스냅 프로세서 탑재하나요? 50만원 선 정도인 것 같은데 2번째 S 보급형 모델이니 좀 발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0 좋아요
최근앱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최근앱 담당 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_ㅠ

혹시, 아직도 재현이 되실런지요?  만약 문제가 여전히 있는 상태라면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의 정확한 파악과 수정을 위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 상황이 재현된 직후에 로그 전송을 부탁드립니다.

 

로그 전송은 오류상황 재현 후 삼성멤버스 앱 실행 -> 하단 도움받기 탭 선택 -> 화면 중간쯤 (!) 오류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태풍의언덕
Active Level 7
태블릿
저도 다음 태블릿은 비싸도 아이패드 사려고 합니다...ㅠㅠ
저 정도는 아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더~~ 느려졌어요...
양셍이
Active Level 8
태블릿
에휴... 그러니까요... 보급형은 제 블랙리스트 1순위가 됐습니다...
0 좋아요
태풍의언덕
Active Level 7
태블릿
저도 삼성 보급형은 쳐다도 안 볼 생각입니다...
앉았다일어섯
Active Level 1
태블릿
오늘 인터넷 구매 했는데
어떻하죠? 취소할까요?
양셍이
Active Level 8
태블릿
몇 달 후에 비슷한 새로운 모델이 나온다고는 하는데 우선은 개발자분들도 빠릿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걸 보니 살지말지는 질문자님이 판단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달에 최적화 업데이트가 있을 것 같기는 한데 그때까지는 기다려야 알 것 같네요
앉았다일어섯
Active Level 1
태블릿
개선이 될지 안될지는
지켜봐야 알 수 있다는 말씀이시군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좀 무리해서라도
s6 나 s7로 다시 알아보겠습니다.
0 좋아요
앉았다일어섯
Active Level 1
태블릿
조언 듣고 탭S6 중고로 구매하였습니다.
중고는 선호하지않지만
이번선택은 잘 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셍이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