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지문 인식 관련 업데이트 이후로 새로운 지문 등록이 안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03-2019 01:23 AM)
543 보기
Vaccine
Beginner Level 2
옵션
태블릿
기존 지문을 삭제하고 다시 재등록해서 사용하면 인식률이 더욱 좋아질 것이라는 설명에 업데이트 후 기존 지문을 삭제한 다음에 다시 지문 인식을 재시도하고 있었는데요.

인식률 40% 구간까지는 잘만 가다가 그 이후로부터는 지문을 가운데에다가 다시 놓고 인식해보라는 말만 뜨고 더 이상 퍼센트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이렇게 한 4, 5번을 계속 동일한 지문을 등록하려고 했는데도 무슨 40%에서 못 넘어가고, 설상 겨우 한 번 인식해서 퍼센트가 올라가는게 아니라 오히려 다시 10%로 떨어집니다.

지문을 사용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갤럭시 탭 S6 사용중입니다
5 댓글
태블릿

재부팅 혹은 지문인식 데이터 와 캐시를 삭제한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오류보내기 혹은 제일 빠른방법은 가까운 서비스센터 내방하셔서 지문센서 상태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을꺼같습니다.

북청물장수
Expert Level 5
태블릿
오~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고맙습니다☺️
블로썸
Expert Level 5
태블릿

단말 오류 로그를 개발자들에게 전달하여 분석을 요청하셔야 할것같습니다.

Samsung Members 메인화면에서 [도움 받기] 탭 클릭 후, 의견 보내기 항목의 [문의/오류 보내기]를 클릭해주세요.

 

이후 오류보내기 클릭 후, 전화/문자 항목을 선택해주시고, 오류 상황을 기술해주시고, 하단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항목을 선택하여 단말의 오류 로그를 같이 제보해주세요.

 

오류 로그 전송중에는 Samsung Members를 종료하지 마시고 전송 완료 알림이 뜬 뒤에 종료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전송 도중에 앱이 종료될 경우, 로그가 전달되지 않아 문제의 원활한 해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 답변을 통해 문제가 해결되셨다면 제 댓글 우측 상단의 3점메뉴 클릭 후 '답변 채택' 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생체인증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생체인증 담당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이번 지문 인식 업데이트에서는 보다 정확한 지문 인식을 위하여,
당사에서 기본 장착된 보호필름 외에 스크린 지문 인식의 오류를 유발할 수 있는 강화 유리나 두꺼운 보호필름 등이 장착된 경우, 보안 정책 강화로 인하여 지문 등록이 보다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이슈 발생 직후 삼성 멤버스 내 "도움받기 >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와 함께 사용하시고 계시는 보호 필름이나 강화유리 등의 사용 여부를 알려주시면,  유관 부서에게 전달하여 내용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답을주렴
Active Level 7
태블릿
탭s6은 삼성보호필름자체가 없는데.. 필름없이 쓰라는거 아니겠죠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