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탭 s7&s7+ 정품 키보드 커버 이용하는 분들께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10-30-2020 08:38 AM)
316 보기
1sub
Active Level 6
옵션
태블릿

 Dex모드에서 한컴 오피스 & 마소 오피스 이용할 때, 한/영 전환 버튼 기능 이상없이 잘 작동되나요?


전 현재 모키보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뭐 삼성인터넷이나 삼놑에선 잘만 작동되는데...


 

image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처음 한/영전환시 잘만 되다가 글 작성 중 두번째 시도할 때 상단 작업표시줄이 내려오면서 [파일] 테두리 표시되서 글 작성하려면 마우스로 클릭 후 작성해야되네요.

 



image
한컴오피스의 경우는 한/영 전환이 먹히긴 하는데 위에 단축키 입력설정이 떠서 shift키 눌러주거나 다시 화면 눌러줘야 되고요.

정품 키보드 커버에선 어떨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4 댓글
kiw6024
Active Level 5
태블릿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사용해본 적 없지만, 한컴오피스의 경우 한영키 입력에 있어서는 따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1sub
Active Level 6
태블릿
감사합니다! 혹여나 가능하시다면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글 작성 중 한/영전환 하구 글 작성하신 뒤 다시 한/영 전환 후 글 쓰실 때 정상적으로 다시 써지는지 가능하시면 부탁드릴께요
0 좋아요
GM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 후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문의/ 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영상)과 함께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1sub
Active Level 6
태블릿
어플 지원 문제인데, 한/영키가 삼성 정품 키보드 커버에선 원활하게 작동된다 합니다. 아무래도 한/영키 내에 다른 기능(ex.alt) 기능이 포함된 키보드는 한/영전환시 문제가 발생하는걸로 보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