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한영키 너무 불편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4-25-2022 02:37 PM)
283 보기
VIsual
Active Level 4
옵션
태블릿
워드 작성하고 있는데 삼성 키보드 한글에서 영어로 변환이나 영어에서 한글로 변환할때 왜 원터치로 안바뀌죠..? 로지텍을 사서 하면 다른가요? 아니면 테블릿자체에서 키보드로 한영키 누르면 바로 안바뀌는건가요? 한영키를 두번눌러야 바뀌네요... 정말 불편합니다.. 아니면 제가 한번 누르면 바뀌는 법을 모르는건가요..? 아니.. 한번 누르면 바뀌는게 정상이잖아요..
0 좋아요
3 댓글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가 확인해 보면, 태블릿에 키보드 커버를 연결한 상태에서 space bar 우측 한/영 키를 누르면 한번에 한영 전환이 가능합니다.
삼성 키보드 커버를 사용하시는 것이 맞는지요? 그리고, 해당 현상이 워드 작성 중에만 발생하는지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증상발생 직후 영상 및 로그 전달해 주시면 현상 확인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가능하시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 방문하셔서 점검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VIsual
Active Level 4
태블릿
네이버나 카톡할때는 바로 바뀝니다 스페이스바 오른쪽에 위치한 한영키요. 그리고 트리오 500인데 알트끼랑 한영키랑 같이있네요.... 이러면 당연히 워드작성시 알트와 같이 눌리기때문에 한영 변경이 한번에 되지않습니다. 이 부분은 삼성측에서 소비자 의견을 잘 수렴하여 아이디어 생산시 잘 참고하였으면 합니다. 알트키가 왼쪽 하단에 이미 있는데도 불구하고 스페이스바 오른쪽에 있는 유일한 한영키와 같은 한 키로 둔다는것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방향은 아닌듯합니다.
0 좋아요
thok0831
Active Level 6
태블릿
키보드커버는 정상적으로 되나, 알트랑 한영키랑 같이 있는 경우 한영키를 한번 누르면 언어 전환이 되고, 언어를 다시 바꾸려고 한영키를 한번 더 누르면 alt로 인식해 리본바로 포커스가 이동합니다. 이 상태에서 alt를 한번 더 누르면 다시 커서가 입력란으로 돌아가긴 하나, 언어는 안바뀌어 있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