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화면 일부 검게 변하는 현상

(게시글 작성 시간: 06-18-2021 03:29 PM)
289 보기
asdfgasdfg
Beginner Level 4
옵션
태블릿

image


image

갑자기 세로에서 가로로 화면 회전 시 오른쪽 뒤 배경의 일부가 검어지는 현상이 발생해요. 태블릿을 껐다 켜면 괜찮았다가 얼마간 시간이 지나면 저 현상이 또 보입니다. 혹시 동일 증상을 해결해본 분 있으실까요.
0 좋아요
4 댓글
태블릿
스크린샷으로 보이는거 보몀 소프트웨어 문제 같은데 지속적인 오류 발생 시 삼성멤버스 앱 하단 [도움받기] 탭에서 의견보내기를 통해 [문의/오류보내기]에서 오류(log파일)와 함께 오류내용을 전달 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해당 문의하기를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은 부서에서 확인 하는과정에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Dinorex
Expert Level 5
태블릿
사용중이신 기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전 S6lite유저인데 자주 그러네요.
멤버스 앱 하단 도움받기 > 오류보내기를 통해 해당현상 발생 2~3분 이내에 시스템로그를 첨부해서 보내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빨리 해결되면 좋겠어요..
0 좋아요
asdfgasdfg
Beginner Level 4
태블릿
저도 s6lite에요..ㅠ
HomeScreen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홈스크린 담당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아래 다른 고객님들께서도 말씀해 주신 것과 같이, 로그 분석 과정을 거쳐야 겪고 계신 현상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 방안을 찾아낼 수 있어서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발생 직후에 오류 보내기를 통해 로그를 전달해 주시면, 빠르게 원인을 파악해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로그 전송과 함께 오류 보내기' 는 아래와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의  + 버튼  →  오류 보내기'에서 적절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과 함께 오류 신고 부탁 드립니다.

* 오류 등록 시, 하단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옵션을 선택해 주시고,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 드립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