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화면 회전 관련 오류 발생할 시, Good Lock을 의심해보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10-2021 05:58 PM)
75 보기
-__-
Active Level 2
옵션
태블릿
특정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화면 회전 기능이 먹통이 되거나,
아니면 안드로이드 설정에서 분명히 자동 회전 기능을 비활성화했음에도 불구하고 특정 어플리케이션에서 자동 회전이 되는 등,
화면 회전 관련해서 오류가 생기는 경우에는 Good Lock의 Multistar에서 제공하는 "웬만하면 돌려드림" 기능을 비활성화해보세요.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어느 순간부터 MX Player의 화면 회전 기능이 먹통이 되고, Noteshelf에서 안드로이드의 자동 회전 설정을 막았음에도 자동으로 화면이 회전되는 등 화면 회전 관련해서 원인을 찾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갤탭7+ 씁니다. 해당 기능은 원래부터 켜져 있었는데, 최근들어 갑자기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보면 Multistar 업데이트 하다가 삑사리 난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업데이트 하다가 서로 꼬였거나...

2 댓글
태블릿
아 그렇군요~ 공유 감사합니다:)
0 좋아요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지원팀입니다.

 

웬만하면 돌려드림 하위 "언제" 메뉴에서 "자동 회전이 비활성화 된 경우에도 회전합니다." 기능을 Off 시키면 "자동 회전"이 Off 일 때에는 돌려드림 기능이 동작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 "자동 회전이 비활성화 된 경우에도 회전합니다" 메뉴를 비활성화 시켰음에도  동일한 이슈 발생 시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보내기 (멤버스 앱 하단 + 버튼 > 오류보내기 > 로그보내기)를 통해 로그를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