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노트 제안합니다. (탭S6 사용자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03-2020 07:56 PM)
345 보기
삼성만쓰는사람
Active Level 3
옵션
태블릿
S노트를 진짜 많이 쓰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주변에 아이패드로 필기하는 친구들이 정말 많지만 저는 삼성을 좋아해서 꿋꿋이 탭S6로 필기를 하고 있는데요.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1. S노트가 덱스모드가 지원됐으면 좋겠습니다.

2. S노트 펜 굵기가 압력에 따라 변하는 것을 끌 수 있는 설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정한 굵기로 나오는 펜이 필요할 때가 있어서요 ㅠㅠ 

3. 인터넷에서 이미지 파일을 다운받지 않아도 드래그로 S노트에 사진을 가져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패드 굿노트의 경우 그게 되는데 S노트는 이미지로 갤러리에 다운로드를 받은 후에 갤러리에 들어가서 불러와야 이미지를 넣을 수 있더라고요. 그냥 인터넷에서 바로 불러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복사 붙여넣기 기능이 모든 노트 간에 연동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노트에 필기하고 있는 파일 A,B가 있다고 해봅시다. 파일 A에 펜으로 필기한 내용이 B에도 똑같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A의 필기 내용을 복사한 후에 파일 B를 열고 붙여넣기를 하려고 했는데 불러와지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 점이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

5. ppt파일을 pdf형식으로 변환하여 바로 s노트에 불러올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6. S노트 내에서 여러개의 노트를 한번에 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패드의 노터빌리티 어플은 이것을 지원하는데요. 필기를 할 때에 제가 이전에 했던 필기를 보면서 새로운 필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S노트는 한 번에 한 개의 노트만을 열 수 있어서 동시에 두 노트를 보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건 정말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 다른 노트를 봐야 할때마다 계속 노트를 들어갔다 나갔다 해야 하는 것이 너무 불편합니다 ㅜㅜ

7. gif 파일을 s노트에 불러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움직이는 gif 파일을 불러오면 이미지 파일로 멈춰서 불러와지더라고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태블릿
Dex mode 잘 생각해보면 Galaxy S8부터 나왔는데 변화 점이 크게 없는 것보면 포기하면서 기다리는게 맞는 것 같아요.... (원래 삼성이 원하는 방향일 수도 있지만요.)
압력에 따라 굵기가 변하는 것 하드웨어 쪽이라서 소프트웨어로는 어려울 거에요.
Rutene
Active Level 3
태블릿
압력에 따라 굵기가 변하는건 다른 안드로이드 유료 어플(렉처노트, 스퀴드)에서는 끌수가 있던데요...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태블릿
하드웨어로 하는 것보다는 약하지만 이렇게 실행하는 거라도 만족 해야죠 ㅠㅠㅠㅠ
0 좋아요
Rutene
Active Level 3
태블릿
정말 헤비유저 입장에서 가지는 공통적인 문제점인 것 같아요. 반영되면 좋겠네요.
0 좋아요
운영자1_커뮤니티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만쓰는사람 님,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7가지 사항들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

태블릿
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배고픈해골
Active Level 9
태블릿
좀 지난 글이지만 저도 대학교 한 학기동안 사용했는데 인정 또 인정입니다 ㅋㅋ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