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S5는 스냅드래곤 855 탑재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로드 중...
똥팔
Active Level 10
아쉽네요ㅠㅠ
답글
로드 중...
Th0m4sp5675
Expert Level 1
개인적으로 아주 갖고 싶은 기계인데...
(중 1이라....)
SD855 AP탑재한 Galaxy Tab s5 모델 기대됩니다
답글
로드 중...
Active Level 9
저도 탭s4 갖고있는데 s5나오면 s4처분하고 사려합니다 ㅎㅎ 512gb내장 8gb 램에 120정도면 괜찮을듯 한데 더 높게 나오겠죠...
답글
로드 중...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S4 빨리 처분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요즘 S4 그나마 좀 높게 받으려면 정말 연락이 안오거든요 ㅠ
답글
로드 중...
ㆍᆢ
Active Level 9
저두 Tab S2 처분하고 가야겠네요 ㅋㅋ
답글
로드 중...
탭S2에서 가시면 2세대를 건너뛰고 가시는군요~!
답글
로드 중...
답을주렴
Active Level 7
근데탭s5과연출시할까요 ? 저도 떠나보내야하나 ㅠㅠ
답글
로드 중...
노트10과 비슷하게 8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해외는 이미 펌웨어 테스트도 시작됐고, 곧 국내도 시작할 것 같습니다.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