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Pc 삼성노트 스크린샷이 모바일, 태블릿 삼성노트에선 pc의 스크린샷이 안보여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13-2022 04:26 AM)
194 보기
서비스를부탁해
Beginner Level 2
옵션
태블릿
 현재 삼성갤럭시 s21, 갤럭시탭s7+, 갤럭시북s를 사용중이고 삼성노트를 필기용으로 사용중입니다.  1. 삼성노트 pc버전에서 필요한 자료를 웹에서 스크린샷해서 노트에 붙여넣고 그 위에 형광펜으로 하이라이트를 하거나 오답노트를 위한 필기를 했습니다 2. 삼성노트 pc버전에서는 작업한 사항을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삼성노트 핸드폰 버전에서는 사진을 제외한 형광펜 흔적과 필기만 보이고 있습니다. 4. 동기화의 문제인가 싶어 동기화를 클릭하고 한참을 지나고 봐도 동일합니다.  자격증준비를 위한 오답노트를 작성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빠르게 오답문제의 스크린샷을 찍어서 노트로 저장한 후에 태블릿으로 수정하려고 했는데 태블릿에선 투명색으로 사진이 있다고 표시는 되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저와 비슷한 분이 있어서 노드 관련된 답변을 주셨는데 저도 이해가 안돼서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삼성노트 담당자님 헬프미 ㅠㅠ..
0 좋아요
3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시 스크린샷 뿐만 아니라 삽입된 이미지도 동일한 현상이 있으실까요?
그리고 PC, 모바일, 태블릿의 삼성노트 앱 버전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최신버전은 PC는 v4.3.44.0, 모바일과 태블릿은 v4.3.14.39 입니다.

로그를 보내주시면 정확한 원인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경로로 로그를 보내 주시면 개발팀을 통해서 검토해 보겠습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또는
Samsung Notes 설정 - 문의하기 (삼성맴버스 앱이 있어야 함) - 오류 보내기 (아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서비스를부탁해
Beginner Level 2
태블릿
삽입된 이미지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시도해보고 다시 답글 드릴게요. 로그를 보내려면 pc로그를 추출해야하나요? 아니면 태블릿 로그를 추출해야하나요?
0 좋아요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모바일과 태블릿에서 안 보이시고 있다고 하시니, 우선 오류보내기를 통해 모바일 혹은 태블릿 로그를 먼저 보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PC 로그가 필요시, 추가 문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