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펜으로 필기하기와 키보드의 사용을 구분시켜주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06-2021 11:11 PM)
169 보기
러스1
Active Level 4
옵션
태블릿
 s펜으로 필기하기를 사용하면 처음에는 s펜으로 필기하기 기능(보라색글씨)이 사용되다가 오타가 나거나 커서를 옮기려고 터치하면 원래의 삼성 키보드가 나와 삼성키보드에서 필기기능(파란글씨)이 사용됩니다. 글자를 입력할 때 이런 현상이 항상 일어나며, 두 기능이 서로 나왔다 들어갔다를 반복하는데 굉장히 불편합니다. s펜 필기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키보드 버튼을 누르지 않는한 키보드가 나오지 않게 하는 등의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키보드에서 필기로 입력할 때(파란글씨)는 손으로도 필기가 되어서 그런지 글 중간에 커서를 옮기고 싶어 손가락으로 눌러도 대부분 단어가 선택되고 커서는 옮기기거 어렵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위의 문제점이 더 불편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도 개선 요청합니다.
1 댓글
Spen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S펜 담당입니다.
 
우선 S펜으로 텍스트 입력하기 사용중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S펜으로 텍스트 입력하기 중 키보드 노출에 관련한 개선의견은 내부에 전달하여 추후 사용성이 개선될 수 있도록 신중히 검토하겠으나, 정확한 제공 여부에 대한 안내는 어려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불편을 느끼시는 두 기능이 서로 반복되는 부분은 말씀주신 사항만으로는 문제 분석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말씀하신 동작이 발생할 때 아래 경로로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면 추가 분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삼성멤버스 홈화면 -> 도움 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