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6L 태블릿 재부팅후 태블릿 재시작

(게시글 작성 시간: 08-06-2020 07:27 PM)
126 보기
sssiss
Active Level 6
옵션
태블릿
자동 재부팅을 설정해놨는데요
혼자 재부팅되고 제가 잠금을 해제해야그제서야 재시작중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오지않은 알림이 그제서야 오구요
 재부팅만되고 제가 만지지않으면 어떤알림도 오지도 않고 꺼진 화면 메모도 안됩니다
핸드폰에선 그냥  알림 정상적으로 오던데 원래이런가요?
5 댓글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sssiss님,

디바이스 케어 담당입니다.

 

과거 기준, 자동 재부팅 기능을 사용하시면 새벽에 부팅이 된 이후 최초 패턴/비밀번호/핀번호를 입력하기 전까지는 동작이 제대로 안 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재부팅 기능을 개선 하였는데 말씀하신 것 처럼 재부팅을 위해 단말을 끄고 다시 시작되지 않는 버그를 확인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8월 4째주까지 기능을 수정하여 업그레이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그때까지는 자동재시작 기능을 잠시 꺼 주시고 8월 4째주 S/W 업그레이드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다시 사용해 주세요.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sssiss
Active Level 6
태블릿
안녕하세요 아직도 그대론데요 ㅠ
0 좋아요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sssiss님,

디바이스 케어 담당입니다.

 

일정을 못 지켜 드려 죄송합니다.

방금 관련 부서에 다시 확인해보니, S/W 확정에 시간이 좀 더 걸렸고 다행인 것은 금일 저녁에 배포가 가능할 것 같다고 합니다.

 

업데이트라는게 한번에 모든 고객님들께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랜덤하게 조금씩 늘려가면서 진행을 합니다. 오늘부터 열흘 이내에 완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다시한번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sssiss
Active Level 6
태블릿
음.... 아직도 그대로인데 더기다려야할까여?
자동재부팅만이 아니라 그냥 기기 부팅시에 잠금풀기전에는 증상이 똑같습니다
0 좋아요
옵션
태블릿

ssisss 님, 안녕하세요

헛!! 마지막에 올려주신 질문을 읽어보니 처음부터 다른 증상을 가지고 잘못된 소통을 했던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정확하게 문제가 뭔지 여쭤볼께요

 

1. 자동 재부팅을 시키고 나면 화면이 검게 되어 있고, 전원 키를 누르면 그제서야 삼성 로고 나오면서 부팅이 되어 잠금화면이 나온다는 문제인가요?

2. 아니면 자동 재부팅 이후 잠금화면까진 나오는데, 그때 암호를 입력하면 "휴대전화를 시작하는 중" 이라고 문구가 나오면서 풀린다는 문제인가요?

 

저는 1번이라고 이해하고 S/W 개선을 기다려 달라고 말씀드렸던 것인데 제가 잘못 이해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