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정식펌이 다음달로 연기됬네여

(게시글 작성 시간: 01-28-2021 12:16 PM)
342 보기
kjy0412정윤
Active Level 7
옵션
토론
결국 정식펌이 2월달로 연기되었습니다. 버그들과 오류들이 많은 상태에서 정식으로 간다는거도 말이 안되더라고요. 이걸 잘했다고 하기도 머 애매하고...그러네요.. 베타를 한달내도록하는걸 저도 처음 봅니다.
일단 저는 3차베타펌올리고 버그들하고 오류들하고 좀 줄어들긴했습니다. 근데 앱충돌은 여전하더라고요...
일단 정식펌에서 오류가 안나는거애 초점을 잡는게 나을거 같네여. 이게 마지막 베타펌이고 정식올라가면 또 달라질수도 있을거같네요. 일단 앱들이 원활하게 잘 실행된다는거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아직까지도 거의 모든 s10시리즈유저들이 고쳐진게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문제들하고 카메라앱문제하고 해서 고쳐야될게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요. 기본앱에서도 앱충돌이 일어나는문제는 머 어캐 고칠수가 없는가봐요... 마지막베타까지 진짜 힘들게 되네요.. 나멉지베타들은 어캐될란지...그게 걱정되네요... 이번에 고칠거 제대로 고쳐서 내놨음 좋겠네요.. s10시리즈들쓰고계시는 베타유저분들 많은노력덕분에 이렇게라도 고쳐져서 나온거 같네요. 와 이번베타 여러분들 아니였으면 삼성에서 고쳐주지도 않았을 거에요. 모든 분들의 노력덕분에 고쳐지게되서 좋게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은기간동안 수정이 됬음 좋겠는걸 여기에 댓글로 올려주세요. 이번베타가 말도 많고 탈도많은 베타가된거에대해서 진짜 힘들었습니다. 베타개선에 힘써주신분들감사드립니다.

1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누렁아밥먹자
Active Level 7
토론
발열은 똥시노스 종특이라 절대 안잡힘 ㅅㄱ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0 좋아요
1 댓글
채택된 답변
누렁아밥먹자
Active Level 7
토론
발열은 똥시노스 종특이라 절대 안잡힘 ㅅㄱ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