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건의사항] 음성으로 빅스비 호출시 기능 건의

(게시글 작성 시간: 10-25-2020 05:14 PM)
341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Bixby

image

지금은 휴대폰이 잠겨져있는 상태에서 빅스비를 음성으로 호출시 정말 한정된 기능만 사용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빅스비가 정작 필요한 순간에 쓰고 싶어도 저렇게 잠금에 막혀서 해당 기능을 결국 호출도 못하고 손으로 잠금을 풀고 빅스비를 안쓰게 됩니다.

음성으로 호출시 휴대폰 잠금 해제 옵션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빅스비를 주로 사용할 일이 휴대폰이 당장 제 손에 없을때 사용하는데, 정작 잠겨서 쓰고자하는 기능을 못 쓰면 사용 의도와 정 반대되는게 아닐까요?

손으로 휴대폰을 조작하지 않게 하고자 빅스비를 만들었는데... 결국 사용자가 휴대폰을 조작해주어야 하게 되잖아요.

음성으로 호출시 제 목소리에만 반응이 되는데 정확도가 높은 상태에서 잠금 해제까지 같이 되도록 하는 기능이 있어야 빅스비가 쓸모있어질것 같습니다...


+++
제가 잘못 기억하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있었던것 같은데 사라진건가요...?
3 댓글
새벽의이슬꽃
Active Level 4
Bixby
저 갤럭시 S8쓸때는 빅스비 목소리 인식으로 잠금해제 가능했었어요
그거 꽤나 편했었는데.. (다른 일 하느라 손, 얼굴, 홍채 전부 못쓰는 경우 쓰기 편함)
지금도 업뎃 안한 S8 켜서 해봤는데 잘 됩니다.
S22울트라HSJ
Active Level 6
Bixby
구글 정책때문에 음성으로 잠금해제가 불가능 한거 같습니다.
0 좋아요
옵션
Bixby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10에서는 구글의 보안 정책 강화로 인해 모든 단말의 빅스비에서 '음성인식 잠금 해제' 기능을 지원할 수 없게 되어, 잠금 해제 후 빅스비 이용이 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빅스비 메인화면 > 상단 더 보기 > 설정 > 휴대전화가 잠겨 있을 때 사용'을 설정하시면 전화 걸기, 날씨 확인 등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일부 명령어에 대해서는 별도의 잠금 해제 없이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