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꿀팁] 온 가족과 함께 갤럭시 홈 미니!

(게시글 작성 시간: 05-14-2020 08:55 PM)
1252 보기
빅스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Bixby

0.png

 

 갤럭시 홈 미니에서도 스마트폰의 빅스비처럼 많은 기능들을 사용 할 수 있어요.

 

  심지어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자녀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기능으로 다양해요. 갤럭시 홈 미니 역시 빅스비 기반으로 음성 명령을 듣고 수행이 가능한데요. 스마트폰의 빅스비처럼 갤럭시 홈 미니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들은 캡슐 기반으로 작동되고 있어요. 

  하지만! 스마트폰 빅스비와 비교하여 갤럭시 홈 미니의 장점이 있다면 캡슐을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사용 할 수 있어요.  지원되는 캡슐은 아래에서 반드시 확인 하시고 사용해 주셔야 해요 :) 아래의 화면은 갤럭시 홈 미니를 SmartThings에 등록한 유저만 확인이 가능해요.

 

1.png

 의외로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지 않나요? 대부분의 음악 및 오디오를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뉴스/게임/음식/건강/스포츠 등.. 심지어 영화 및 TV까지 많은 카테고리를 커버하고 있답니다.

 

 대부분의 갤럭시 홈 미니의 캡슐들은 스마트폰 빅스비에서도 진행이 가능하니 갤럭시 홈 미니가 없다고 해서 섭섭해 하실 필요가 없어요. 빅스비가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을 갖고 계신분들이라면 캡슐을 추가하여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해보세요. 스마트폰 빅스비의 경우는 아래의 글처럼 캡슐을 별도로 추가해야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클릭하여 참고해주세요.

( 클릭 : [마켓플레이스] 집에서 누워서 할 수 있는 빅스비 ‘캡슐’ 쇼핑!)

 

 이제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온 가족이 어떻게 갤럭시 홈 미니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1. 아버지의 갤럭시 홈 미니

 

2.png

 

2. 어머니의 갤럭시 홈 미니

 

3.png

 

3. 대학생의 갤럭시 홈 미니

 

4.png

 

4. 초/중/고등학생의 갤럭시 홈 미니

 

5.png

 

 갤럭시 홈 미니 하나만으로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기능들에 대해 알아봤어요.

 '오늘의 날씨', '지금 몇시야', '음악틀어줘'만 실행했다면 여기에 더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셔서 갤럭시 홈 미니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기 바래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하는 갤럭시 홈 미니가 될 테니 많은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빅스비 사용하세요.

12 댓글
화화
Expert Level 1
Bixby
빅스비 담당자님~ 좋은팁 고맙습니다~😀😀
잘생긴남자
Beginner Level 2
Bixby
멋진
0 좋아요
수박
Active Level 3
Bixby
휴대폰 빅스비는 뭐만하려면 잠금을 해제하라고하는데 미니는 그렇지 않아서 좋습니다. 시리처럼 잠금해제없이 되게하는 옵션은 없을까요?
0 좋아요
YBixby_Korea
Active Level 8
Bixby
빅스비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달짠한하루
Active Level 4
Bixby
구글 어시스트 보다 주변기기가 없어요
0 좋아요
젤리유령
Active Level 8
Bixby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육월
Expert Level 1
Bixby
저희 부모님이 사용하시는 갤럭시 홈 미니 최고의 기능은 "하이 빅스비 임영웅 노래 틀어줘"입니다🤣🤣🤣 덕분에 부모님이 너무 즐거워하셔서 행복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Bixby
그래서 A시리즈들은 버리는 겁니까...?
0 좋아요
Bixby
내가 한말 그대로를 입력(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0 좋아요
Bixby
0 좋아요
부시맨S8
Active Level 7
Bixby
글씨 줌 확대 축소 해주새여 자가서 안보여여?
Bixby
빅스비 담당자님 잘 정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삼성 스마트 티비, 노트9쓰는데 빅스비로 티비랑 미러링 할 때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다 삼성입니다. 신혼 살림 장만했었어요. 그리고 응급상황(화재, 차량사고시)빅스비 음성명령으로 119나 112에 신고하는 법도 정리 해주셨으면 다른분도 도움 받았을 것 같네요. 비교하는 걸 싫어하지만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 될까해서 의견하나 말씀드립니다.예전 A 사에 빅스비같은 기능으로 차량 전복되서 못나오는 상황에 음성명령으로 119불러서 무사히 구조 됐다는 기사를 봤거든요. 이상 -삼성 제품을 사랑하는 투머치 토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