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좌측이 업데이트 전 우측이 업데이트 후 인데 아이콘으로 표기되던게 탭형식이라서 좀거 어떤 메뉴인지 확인하기 쉬워진거 같습니다

또한 빅스비 번튼 누른상태에서 위로 스와이프시 빅스비 홈으로 이동이 되는거도 편리해진거 같습니다.


image


18 댓글
마일로스
Expert Level 5
빅스비ㅎㅎㅎ예뻐지는거도 좋지만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아졌으면..
(그너저나 테마 이쁘네유)
답글
로드 중...
테마 노트10 물방울 배경이에용 으으
답글
로드 중...
달빛샤워
Active Level 7
빅스비 활용도를 높여줬음 좋겠어요ㅠㅠ
답글
로드 중...
빅스비 캡슐스토어 생겼으니 생태계가 많이 커지길 바랍니다
답글
로드 중...
달빛샤워
Active Level 7
헉 캡슐스토어는 어떠케 들어가나융
답글
로드 중...
빅스비에서 우측으로 스와이프하시거나 마켓플레이스 탭눌러주세용
답글
로드 중...
그녀
Active Level 7
미누님 화이트로 사전예약 하셨나요ㅎㅎ
답글
로드 중...
네네 화이트로요
기다리고있어요 ㅋㅋㅋㅋ
답글
로드 중...
그녀
Active Level 7
전 블루로 월요일에 블루 예약 걸었는데 오늘 예약번호 문자 왔더군요

근데 실물은 어제 보고 왔는데 글로우로 할걸 그랬나ㅋ

글로우 은근 괜찮더군요~ 화이트도 이쁘고요ㅋ

글로우 > 화이트 > 블루 > 블랙 순으로 예약이 많더라구요.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