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원래 배경화면을 제가 설정 하는 버튼이 없어졌어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30-2020 02:58 PM)
324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Galaxy Store
배경화면을 왼쪽 오른쪽 슬라이드하면 사진이 바뀌는 설정을 할 수 있었는데 없어졌네요.
0 좋아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laxy Store
[갤러리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는 방법]

1. P OS 이하 : 갤럭시 테마 진입 > 왼쪽 상단 더보기 (계단메뉴) > 콘텐츠 보관함 > 배경화면 > 갤러리로 진입하여 설정

2. Q OS : 휴대폰 설정 > 배경화면> 갤러리로 진입하여 설정
* 휴대폰 설정의 기존 “배경화면 및 테마” 메뉴가 “배경화면”과 “테마”로 각각 분리되었습니다.

3. 공통 (OS 버전 무관) : 갤러리 > 원하시는 사진 선택 > 우측상단 더 보기 > 배경화면으로 설정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이월진님!

갤럭시 스토어입니다.

 

갤러리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는 방법 안내해드릴게요~

 

'갤럭시 테마 > 왼쪽 상단 더보기 > 콘텐츠 보관함 > 배경화면' 메뉴에서 갤러리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선택하신 후 '홈화면/잠금화면/홈 화면 및 잠금화면'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또는, 휴대폰 갤러리 앱에서 원하시는 사진 선택 후 오른쪽 상단의 점세개를 누르시고 '배경화면으로 설정' 메뉴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잠금화면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마 다이내믹 잠금화면 기능 설정 방법에 대해 문의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기능은 잠금화면에서 좌측으로 길게 드래그할 경우 설정 페이지로 진입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 및 다운로드하면 적용 가능합니다. 다만, 이 때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니, 데이터 사용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반드시 Wifi 환경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설정은 일정 주기 이후 이미지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될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좌측으로 드래그했음에도 설정 페이지가 나오지 않는다면, 홈화면에서 아래 경로로 설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정 > 잠금화면 > 배경화면 서비스 > 다이내믹 잠금화면 선택 및 적용"

이 때, 다이내믹 잠금화면 우측의 설정 버튼을 통해 Wifi 환경에서 다운로드 받을지 옵션 선택 가능합니다.

 

위 방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설정이 어렵다면 재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