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종료] 갤럭시 스토어 브랜드 페이지 프로모션! 무선 충전기 득템 꿀팁!!(7/5~7/30)

(게시글 작성 시간: 07-08-2019 04:16 PM)
786 보기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갤럭시 스토어 운영자입니다.

 

 

 

여러분들, 갤럭시 스토어 브랜드 페이지에 방문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현재 갤럭시 스토어 브랜드 페이지에서 깜짝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멤버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올해 패션계에 백 투 더 나인티, 레트로 열풍이 불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웰컴 투, 갤럭시 스토어! #갤스_동네방네 이벤트! 갤럭시 스토어 인증샷을 올리면 레트로덕이 내 손 안에?!

 

 

무선 충전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테마스토어미니배너_1336x468.jpg

 

 

1. 갤럭시 스토어에서 테마 및 배경화면, 폰트 다운받아 적용하기!

 

우선 갤럭시 스토어에서 테마나 폰트, 배경화면이나 AOD등 다양한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다운 받아 여러분들만의 갤럭시를 꾸며주세요! 현재 갤럭시 테마에서 24H 타임 세일 및 MLB 테마 80%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아직 구매한 테마가 없는 분들은 갤럭시 스토어에서 당장 테마를 받으러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하단의 이미지처럼 갤럭시 스토어 들어가셔서 나의 갤럭시 누르시고 두 번째 탭인 테마를 누르시면 쉽게 테마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캡처2.JPG

 

 

참고로 이전에 구매한 테마가 있을 경우 새로 테마를 구매하지 않아도 OK! 무료로 다운받은 테마 또한 OK! 갤럭시 테마에서 판매 중인 테마 및 배경화면, 갤럭시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폰트 등 콘텐츠를 적용한 화면이 인증샷 대상이니 구매 시기나 구매 가격에 너무 얽매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걸어 인증샷 올리기!

 

테마, 폰트 등을 적용하여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게 핸드폰을 꾸몄다면 7 30일 전까지 인스타그램에 아래 필수 해시태그(3)를 달아 인증샷 피드를 작성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갤스_동네방네, #갤럭시스토어, #갤스이벤트

 

 

 

참고로 본문 및 댓글에 인친을 @소환하면 레트로덕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동네방네 소문 내주세요!! 아주 그냥 중학교 동창, 고등학교 동창, 대학 동기 등등 친구들 다 소환하여 동창회 한번 거하게 열어봅시다~~!!

 

 

 

 

3. 8 5일 당첨자 발표날까지 기다리기!

 

 

이벤트 참여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레트로덕, 200명에게는 스마트링을 증정해드립니다!!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DM 드리니 DM 창 알림 ON 설정해두셔요!!

 

*레트로덕 소개 영상은 이쪽으로☞ https://www.myretroduck.com/ko-KR

 

 

s8.jpg

 

 

인스타그램이 다소 생소한 고객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갤럭시 스토어 운영자가 직접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피드를 작성해보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사진 속 적용한 테마는 Animated Doll machine 입니다.)

 

 

캡처.JPG

 

 

  1. 갤럭시 테마나 폰트를 적용한 화면 스크린샷 첨부 완료!
  2. #갤스_동네방네, #갤럭시스토어, #갤스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3 모두 태그 완료!!
  3. @친구까지 소환 완료!!!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에 이미 많은 이벤트 참여 피드들이 올라와있으니 피드를 어떻게 올려야 할지 고민되는 여러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다른 참여자 분들이 작성한 피드를 참고하면 피드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죠?:)

 

 

#갤스_동네방네 피드 보러가기◀

 

 

 

 

웰컴 투 갤럭시 스토어 #갤스_동네방네 이벤트는 7 5일부터 7 30일까지 진행되오니 제일 하단의 유의사항까지 확인하시고 늦지 않게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우리 모두 인스타그램에서 만나요~~!!

 

 

 

 

▼▼▼▼▼▼▼▼▼▼▼▼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

 

 

해당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갤럭시 스토어 브랜드 페이지 바로가기

▲▲▲▲▲▲▲▲▲▲▲▲▲▲▲▲▲▲▲

 

갤럭시스토어_갤스앱내빅배너_720x1280.jpg

 

 

※유의사항 ※

-이벤트 공지글과 유의사항을 주의 깊게 읽으신 후 동의하는 경우에만 본 이벤트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공지글과 유의사항 미숙지로 인하여 이벤트 참여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첨자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배경화면, 테마, 글꼴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고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3)를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에 업로드한 사용자 중에서 선정하되,
업로드 시 인스타그램친구("인친")를 소환한 참여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합니다.

-인친을 소환한 참여자가 300명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중에서 무작위로 추첨하며,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설정한 계정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당첨사실은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통지하며, 경품은 개별로 배송됩니다.

-당첨자가 배송지를 잘못 알려주거나 배송 관련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에는 경품 지급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의 고지 없이도 내용 또는 기간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문의: https://help.content.samsung.com

 

8 댓글
Galaxy Store

헐 완전 레트로 완전 취저네여 이벤트참여하러갑니다 뿜뿜 

Rock23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와!! 수박화채처럼 시원한 소식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바로 인스타 허시태그하러 고고씽!! 갑니다😎👍💘
쥐니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앗 인친 이라니... 전 친구가 없는데 😢
Galaxy Store

여기 있잖아요~~~😅😅😅

쥐니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어멋!!! 감사합니다
0 좋아요
Galaxy Store
저도 참여하러 뿅~!!!
Luminant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저도 참여 해봅니다ㅎ
삑사리
Active Level 1
Galaxy Store

음.. 방금 인스타그램으로 알림? 같은게 왔는데 메세지인가.. 이벤트 당첨되었다고요..

 

아이디랑 이것저것 적으라던데.. 뒤로가기 누르니 사라졌는데.. 다시 확인 어떻게 하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