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이벤트] 나, 광고 나온 테마야! 광고에 등장한 테마를 만나보세요★ 스.완.갤 캠페인 2탄★(8/22~9/30)

(게시글 작성 시간: 08-29-2019 09:28 PM)
171 보기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여러분! 갤럭시스토어 운영자입니다.

 

 

 

8 22, 바로 지난 주 목요일이죠, 갤럭시스토어에서 대규모 캠페인,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 날이.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 캠페인이 뭔지 모르는 분들은 멤버스 포스팅을 복습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 스..갤 캠페인 1탄 포스팅 보러가기

 

 

 

지난 번 포스팅으로 이번 스..갤 캠페인의 메인 캠페인은 9월 5에 대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진행 중인 ..갤 영상 댓글 이벤트는 메인 캠페인 시작 전에 분위기를 살짝 달구는, 본 식사 전에 입맛을 돋구는 에피타이저 정도로 소소하게 진행된다고 말씀 드렸었죠! 하지만 소소한 이벤트라고 설명 드린 게 무색하게도 이벤트를 향한 여러분의 참여와 열정이 대규모 이벤트를 방불케 하고 있습니다!!!! 감동에 말을 잇지 못하는 갤스 운영자,,,

 

 

 

..갤 영상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갤 영상 댓글 이벤트는 9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오니 아직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하단의 배너를 통해 이벤트 참여 부탁드릴게요!!! 몇 분 안 걸린답니다>_<

 

배너.jpg

 

 

 

 

여러분들은 지난 주 목요일에 갤럭시스토어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대규모 캠페인,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 캠페인의 1차 에디토리얼을 보고 오셨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1차입니다. 1차가 있다는 말은? “2도 있다는 말이죠!

 

 

, 그렇습니다! ..갤 캠페인의 2차 에디토리얼 페이지가 8 29일 목요일 금일 오픈되었습니다!!!

 

 

 

스타일에 대한 고민으로 시작된 갤럭시스토어의 첫 광고 캠페인 ..갤 캠페인의 1차 에디토리얼이 스타일의 완성은 갤럭시다!”라는 캠페인 내용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면, 금일 오픈한 ..갤 캠페인의 2차 에디토리얼은 스..갤 영상에 등장한 테마 소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갤럭시 스타일의 첫걸음, 테마 적용하기

 

 

 

 

테마의 존재를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당장 저희 부모님만 하셔도 작년까지 테마의 존재 자체를 모르셨지요.

 

 

 

테마휴대폰에 새로움을 부여하는데 가장 최적의 방법입니다.

 

 

 

휴대폰은 주로 2년 약정으로 개통하고 2년 혹은 그 이상으로 사용하죠. 2, 730일 동안 한 휴대폰을 가지고 생활한다는 말입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어도 매일같이 먹으면 질리고, 아무리 예쁜 옷이어도 매일같이 입으면 질리기 마련입니다. 휴대폰 알람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고 휴대폰으로 시간을 확인한 뒤 잠에 드는,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휴대폰과 함께하는 일상에서 하나의 휴대폰을 730일 동안 이용한다면? 금방 지루함을 느끼고 새로운 휴대폰을 갖고 싶은 생각이 들 겁니다.

 

 

하지만 휴대폰의 가격은 점심 메뉴 변경하듯, 출근 복장을 변경하듯 휴대폰을 쉬이 바꿀 수 있을 만한 금액 대가 아닙니다. 물론 능력이 있다면 새로운 휴대폰이 출시될 때마다 휴대폰을 선뜻 변경하겠지만, 그런 사람들은 소수에 불과하며 대다수의 사람들은 위약금 때문에 휴대폰을 바꾸고 싶어도 약정 기간이 만료된 후 휴대폰을 변경하죠. 그리고 그 약정 기간은 평균적으로 2, 730일입니다.

 

 

 

730일 동안 꾸준히 한 휴대폰만을 사용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새로움입니다. 기존 휴대폰에 새로움을 부여함으로써 단조로움을 탈피하고 새로운 휴대폰을 장만한 듯한 신선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죠. 그리고 그 새로움을 부여하는 것의 시작은 바로 테마 적용입니다. 배경화면과 잠금화면, 아이콘 그리고 AOD까지, 테마를 적용할 때마다 휴대폰의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운 스타일로 바꿔드립니다. 게다가 전화, 메신저 앱 등 기본 앱의 실행 화면 스타일까지 맞춰드리니 이보다 더한 새로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가 과연 존재할까요?

 

 

 

갤럭시테마가 여러분의 일상에 일상을 선물합니다. 지금 바로 휴대폰에 테마를 적용하여 새로운 갤럭시 라이프, 갤럭시 스타일을 누려보세요.

 

 

 

 

빅배너.png

 

 

 

, 광고에 나온 테마야!”

 

 

그럼 본격적으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갤럭시를 매력 뿜뿜! 스타일리시하게 꾸며줄 핫한, 방송을 탄(?) 테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접 끝판왕 갤스 운영자 컴백★) 광고에 등장했다는 말은 곧 모다? 말단 사원도 인정하고 대리님도 인정하고 과장님도 인정하고 차장님도 인정한 인기 있는 테마라는 것!! 모두들 인싸 내에 질식하지 않도록 산소호흡기 준비하고 포스팅 열람하기~!~!~!

 

 

 

*아래 소개해드릴 테마들 외에도 이 세상 테마가 아니다 싶은 어나더 레벨의 테마들이 갤럭시테마에 한 테마 건너 한 테마 급으로 가득하니, 포스팅 열람하시고 갤럭시테마로 넘어가서 다른 테마들도 구경해주세요! 테마 맛집 갤럭시테마!!

 

 

 

 

1. [MLB] Los Angeles Dodgers

 

테마 스크린샷 1.jpg

 

테마 스크린샷 2.jpg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테마는 류현진 선수가 뛰고 있는 핫한 야구단 Los Angeles Dodgers 테마입니다. LA Dodgers의 로고와 야구공 모양의 아이콘이 깔끔하게 매치되어있는 테마로,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테마가 아닐까요? LA Dodgers 뿐 아니라 다양한 MLB 테마도 스토어에 있으니 갤럭시테마에서 좋아하는 구단의 테마를 찾아보세요!

 

 

 

▶테마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2. Romantic Praha

 

테마 스크린샷 3.jpg

 

테마 스크린샷 4.jpg

 

 

두 번째 테마는 낭만적인 프라하의 모습을 Petit Yul 작가만의 감성으로 담아낸 Romantic Praha 테마입니다. 섬세한 스케치와 차분한 색감이 매력적인 이 테마는 명실상부 테마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도 한번 말씀드렸죠. 갈 수 없다면 테마로 대신하자. 프라하에 직접 갈 수 없다면 프라하 테마로 대리만족 합시다~!

 

 

 

▶테마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3. [SW] Blue & Gold

 

테마 스크린샷 5.jpg

 

테마 스크린샷 6.jpg

 

 

세 번재로 소개해드리는 테마는 톤이 다른 네이비 컬러를 믹스해 공간감을 주고,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지만 지루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완성한 Blue & Gold 테마입니다. 테마에 향기가 있다면 이 테마의 향은 쿨 워터 향일 겁니다. 도시인들이라면, Blue & Gold 테마.

 

 

 

▶테마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4. [POLY] Peaceful Pink Sunset

 

테마 스크린샷 7.jpg

 

테마 스크린샷 8.jpg

 

 

네 번째 테마는 위에 소개해드린 테마들과는 또 다른 무드의 Peaceful Pink Sunset 테마입니다. 분홍빛으로 물든 호수에 유유히 떠있는 우아한 백조의 모습이 너무나 평화로운 테마죠. 테마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복잡했던 마음도 평온을 되찾을 수 있을 것만 같은 테마입니다. 저도 한때는 백수, 아니 백조가 꿈이었습니다만, 백조가 될 수 없어 대신 눈물을 머금고 백조 테마를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테마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5. [AB] Super Corgi

 

테마 스크린샷 9.jpg

 

테마 스크린샷 10.jpg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테마는 아기자기 귀여운 Super Corgi 테마입니다. 어릴 적 다들 한번씩은 해보셨을 슈퍼마리오 게임을 패러디한 테마인데요, 마리오 대신 귀여운 웰시코기가 굴뚝 위에 걸터앉아있는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귀여운 캐릭터 테마에 환장하는 갤럭시스토어 운영자는 이미 다운로드 받은 지 오래라죠^^

 

 

 

▶테마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스완갤 스토어.jpg

 

 

 

다음 주 핵인싸 아이템이 궁금하신가요?”

 

 

SPOILER

 

 

이번 주에 이어 다음 주에도 소개될 핵인싸 아이템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다음 주는 바로바로~ 하나의 시계만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는 패셔너블 패피들의 잇템! 워치페이스입니다!! 다음 주에도 영혼을 갈아 넣어 알찬 포스팅을 준비해올 테니 잊지 말고 포스팅 열람해주세요~~!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스.. 2차 에디토리얼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제목 없음.png

6 댓글
쥐니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오!! 영자님이 소개해주신 테마들 너무 이뻐요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그쵸?! 쥐니 고객님 테마 보는 눈이 좋으시네용!! ㅎㅎㅎ 저 이쁜 테마들을 다른 갤럭시 유저들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스.완.갤 캠페인 주변 분들에게 알려주세요!!>_< 감사합니다!!

딸부자댁
Active Level 1
Galaxy Store
프라하 가고싶었는데,,, 테마로 만족해야겠어요,,^^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딸부자댁 고객님! 갤럭시스토어 담당자입니다.

 

저도 프라하에 가고 싶었으나 테마로 대신 만족중입니다ㅜㅜㅎ 퇴직금 타면 다녀와야겠어요^^ㅎㅎ

멋진 프라하 테마를 다른 갤럭시 유저분들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주변 분들에게  스.완.갤 캠페인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사리곰
Beginner Level 2
Galaxy Store
테마자체가 다운로드가 않됩니다. 업데이트중인가요???
0 좋아요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사리곰 고객님, 안녕하세요! 갤럭시스토어 담당자입니다^^!

 

8월 29일 어제 Galaxy Themes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마 업데이트 버전이 등록되어 테마 다운로드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갤럭시스토어에서 갤럭시테마를 업데이트 하신 후 테마 다운로드 시도해주세요!

 

갤럭시테마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버튼 강조] 기능이 off임에도 테마 다운로드가 불가하시면 정확한 문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갤럭시테마 > 설정 > 도움말 > 오류보내기로 에러 스크린샷과 테마 다운로드 시도 직후의 로그 파일을 첨부하여 문의해주세요!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우선 위에 설명드린 방법대로 시도하시고 답글 남겨주세요!

벌써 8월의 마지막 금요일이 왔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