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종료] [이벤트] 게임 유저를 위한 첫 드림!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게시글 작성 시간: 08-12-2019 11:12 AM)
1070 보기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배너.jpg

 

+)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혜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여러분! 갤럭시 스토어 운영자입니다.

 

 

갤스 운영자처럼 모바일 게임 좋아하시는 여러분들 주목!! 갤럭시 스토어에서 또 한 건 했습니다!! 바로 갤럭시 스토어 인앱 결제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진행! 이벤트 대상 게임에서 인앱 결제를 진행하시면 25% 확률로 결제하신 금액 전부를 삼성 리워즈 포인트로 돌려드립니다! 4분의 1 확률! 과연 여러분들은 100% 페이백에 당첨되실 수 있을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게임 유저를 위한 첫 드림!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진행! 8 12일부터 목표 적립금 달성 시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서둘러 참여해주세요~!

 

 

 

STEP 1. 삼성 리워즈 가입하기!

 

이미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신 분들은 이 단계를 스킵하셔도 됩니다만 아직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께서는 삼성 리워즈에 가입해주세요! 삼성 리워즈 가입 이전에 결제한 내역은 이벤트 참여 대상이 아니니 제일 먼저 삼성 리워즈에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갤스 운영자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삼성 리워즈에 가입했는데요, 갤럭시 스토어에서 삼성 리워즈 가입하는 방법!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삼성 리워즈 가입 방법.JPG

갤럭시 스토어 > 내 페이지 > 삼성 리워즈 > 동의 > 본인 인증 완료 > 지문 또는 PIN 번호 설정 > 삼성 리워즈 가입 완료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실 수도 있으니 갤럭시 스토어 들어가기 귀찮아요!’ 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가주세요! (^^)=3=3=3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2.jpg

 

*만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삼성 리워즈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여도 아무런 반응이 없을 시에는 삼성 멤버스 > 둘러보기 > 삼성 리워즈 메뉴에서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STEP 2.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로드하기!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신 분들은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벤트 대상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갤럭시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이 이벤트 참여 대상은 아니니 꼭꼭 아래 이미지에 나와있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그래도 리니지M,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 아스팔트9, 트라하 등 내로라하는 인기 게임들은 모두 이벤트 대상 게임에 포함되어 있답니다.

 

 

※주의!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야만 100% 페이백 이벤트 참여 가능! 이미 다른 스토어에서 다운받고 플레이하신 게임이더라도 계정에 연동시키셨다면 캐릭터, 아이템 등 모두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기존에 다른 스토어에서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께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시 설치 부탁드립니다:)

 

 

 

아래 대상게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대상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슝~ 이동합니다!(^^)=3=3=3

MCS_대상게임_13일.jpg

 

 

*, 휴대폰 단말 기종 및 OS에 따라 게임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아이콘 클릭하여 다운로드 시도할 때 현재 휴대전화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입니다.(2290:9900)’ 에러가 발생한다면 해당 단말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이오니 다른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STEP 3. 이벤트 대상 게임에서 인앱 결제 아이템 구매하기!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벤트 대상 게임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 게임에서 인앱 결제 아이템을 구매해주세요! 결제한 금액만큼 25% 확률로 최대 100%를 삼성 리워즈 포인트로 지급해드립니다:) 인앱 결제 아이템 구매할 때 포인트나 쿠폰을 사용하면 최종적으로 결제된 금액을 기준으로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페이백 해드립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신용카드 혹은 삼성페이로 결제해야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에 정상적으로 참여되니 꼭 신용카드 또는 삼성페이로 인앱 결제 아이템을 구매해주세요!

 

 

 

최대 100% 삼성 리워즈 포인트 페이백 당첨 여부는 인앱 결제 아이템 구매 직후 당첨 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100% 페이백 당첨 시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결제 금액의 100%가 포인트로 적립됐다는 화면이 뜹니다! 반면 100% 페이백에 당첨되지 않았을 시에는 삼성페이 결제는 1%, 신용카드 결제는 0.5%의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됐다는 화면이 뜨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4.jpg

 

 

 

 

최대 100% 삼성 리워즈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8월 12일부터 목표 적립금 2억원이 도달할 때까지 진행됩니다. 언제 끝날지는 갤스 운영자도 몰라요~! 그러니까 나중에 이벤트 참여해야지 하고 미루다가 이벤트 마감 공지 보고 후회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이벤트 참여하러 갑시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너.jpg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1.jpg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2.jpg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3.jpg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4.jpg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5.jpg

갤럭시스토어_가챠이벤트_6.jpg

 

6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laxy Store
배틀그라운드, 트라하 결제이벤트 진행후 페이백이벤트 진행해주시는거 무엇🤣🤣ㅎㅎ

몇일전에 결제하던거 싹다 환불받고싶네요;;
Galaxy Store
안타깝게도 제가 하는 게임은 목록에 없네요 하하.... 아쉬워라
P군tube
Beginner Level 2
Galaxy Store
아니 스토어에도없고 둘러보기에도 없는데요?
0 좋아요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코브009 고객님! 갤럭시 스토어 담당자입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께서 어떤 어려움을 겪고 계신지 해당 댓글만으로는 파악이 어렵습니다 ㅜㅜ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 가능하실까요~?

멤버스 커뮤니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중이니 고객님께서 자세한 내용 댓글 달아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좋아요
P군tube
Beginner Level 2
Galaxy Store
이거 삼성폰 사용자외엔 이벤트 참여불가한 거지같은 이벤트 탭소유자는 가입도 불가 저렇게 뜨지도않음
0 좋아요
Galaxy Store
kt써요근데 왜 않될까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