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종료][프로모션]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4차 START! 12월의 기적을 노려보세요★(12/11~12/17)

(게시글 작성 시간: 12-11-2019 11:01 AM)
1160 보기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배너.jpg

 

안녕하세요, 멤버스 회원 여러분~~ 갤산타 갤럭시스토어 운영자입니다^^*

 

 

 

드디어 컴백했습니다! 뭐가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 아니요, 바로 게임 유저들을 위한 드림, 바로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가요 25% 확률로 구매금액의 100%를 돌려주는 혜택!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가 12월 11일 오전 11시에 오픈되었습니다! 게임 별 1억 포인트 달성 시 해당 게임의 이벤트는 조기 종료되니깐요, 서둘러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해볼까요? Let’s go~~~★

 

 

 

1.jpg

 

 

 

벌써 4차까지 진행된 게임 유저의, 게임 유저에 의한, 게임 유저를 위한 이벤트,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4차까지 진행된 이벤트인만큼 다들 어느 정도 이벤트 내용을 파악하셨을 거라 생각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STEP 0. 삼성 리워즈 가입하기 (별표 5★★★★★)

☞ 삼성 리워즈 포인트는 사후적립이 불가능하니 이벤트 참여 전 반드시 삼성 리워즈에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STEP 1. 이벤트 대상 게임에서 삼성페이 또는 신용카드로 인앱 결제하기

☞ 이벤트 대상 게임은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는 점, 멤버스 회원님들이라면 모두 알고 계시겠죠~?

STEP 2. 인앱 결제 후 리워즈 100% 당첨 여부 확인하기

25% 확률로 최종 결제 금액의 100%를 삼성 리워즈 포인트로 지급! 낙첨될 경우에는 기본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만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 신용카드 결제 시 최종 결제 금액의 0.5%)

 

 

 

3.jpg

 

 

 

그럼 어떤 게임이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4차에 포함되는지 확인해볼까요~?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4차 대상 게임,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주세요~

2.jpg

*단, 휴대폰 단말 기종 및 OS에 따라 게임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아이콘 클릭하여 다운로드 시도할 때 현재 휴대전화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입니다.(2290:9900)’ 에러가 발생한다면 해당 단말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이오니 다른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최대 100% 페이백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대상 게임을 반드시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이미 다른 스토어에서 다운받고 플레이하신 게임이더라도 계정에 연동시키셨다면 캐릭터, 아이템 등 모두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기존에 다른 스토어에서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께서는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시 설치 부탁드립니다♥

 

 

4.jpg

6.jpg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4차는 12 11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17일 오전 11시까지 단 일..일 동안에만 진행됩니다! , 게임 별 목표 포인트가 1억원에 도달하면 해당 게임은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가 종료된 게임은 결제 시 위 이미지의 STEP3 화면의 동전(당첨/낙첨)이 보이지 않아 동전의 유무로 이벤트 종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아래 이벤트 유의사항 꼼꼼히 살펴보시고 바로 100% 페이백에 당첨될지 횐님들의 운을 시험하러 갤럭시스토어로 가봅시다아아앙~~~!

 

 

7.jpg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너.jpg

3 댓글
뱀프
Expert Level 5
Galaxy Store
페이백 이벤트 라니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블로썸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오늘새벽에 10만원 질렀는데...아쉬워요ㅜㅡㅜ
Galaxy Store
오~~대박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