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종료][프로모션] 게임 유저를 위한 세 번째 드림!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 3차 시작★ (10/28~11/4)

(게시글 작성 시간: 10-28-2019 03:23 PM)
893 보기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갤럭시스토어 운영자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제목을 보시고 눈치 채셨겠지만, 네 그렇습니다! 게임 유저를 위한 드림 프로모션,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프로모션 3차가 시작되었습니다~(❁´▽`❁)/ 페이백 프로모션 2차가 끝난 이후 3차를 바라는 문의가 많았는데요, 그간 갤럭시스토어에 런칭된 새로운 게임들이 많다 보니 이제야 페이백 프로모션 3차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프로모션 대상 게임 라인업이 풍성하답니다! 그럼 저와 함께 최대 100% 페이백 프로모션 3차에 참여하러 가볼까요? 고고고~~! ᕕ( ᐛ )ᕗ

 

 

 

1080x500_이벤트리스트배너.jpg

 

 

 

STEP 0. 삼성 리워즈 가입하기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신 분들은 이 단계를 스킵하셔도 됩니다:)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싶으신 회원님들 중 아직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께서는 삼성 리워즈에 가입해주세요!삼성 리워즈 가입 이전에 결제한 내역은 이벤트 참여 대상이 아니니 제일 먼저 삼성 리워즈에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삼성 리워즈 가입은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갤럭시스토어 앱 실행 > 우측 상단 더보기 > 나의 페이지 > 삼성 리워즈 메뉴

2)삼성 멤버스 앱 실행 > 둘러보기 > 삼성 리워즈 메뉴

3)삼성 페이 앱 실행 > 좌측 상단 더보기 > 삼성 리워즈 메뉴

 

 

*태블릿 단말에서는 삼성 리워즈 가입이 불가합니다. 삼성 리워즈 가입은 갤럭시 휴대폰 단말을 이용해주세요.

 

 

 

 

STEP 1. 갤럭시스토어에서 대상 게임 다운로드 받기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신 분들은 갤럭시스토어에서 이벤트 대상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갤럭시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이 이벤트 참여 대상은 아니니 꼭꼭 아래 이미지에 나와있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그래도 배틀그라운드, 검은사막, 신삼국지, 아스팔트9, 트라하, 라플라스M 등 핫한 게임들은 모두 이벤트 대상 게임에 포함되어 있답니다(*´∀`*)

 

대상게임.jpg

 

 

*, 휴대폰 단말 기종 및 OS에 따라 게임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아이콘 클릭하여 다운로드 시도할 때 현재 휴대전화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입니다.(2290:9900)’ 에러가 발생한다면 해당 단말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이오니 다른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최대 100% 페이백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대상 게임을 반드시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이미 다른 스토어에서 다운받고 플레이하신 게임이더라도 계정에 연동시키셨다면 캐릭터, 아이템 등 모두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기존에 다른 스토어에서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께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시 설치 부탁드립니다.

 

 

 

※이젠 PC 또는 삼성이 아닌 다른 제조사 단말에서 게임을 하는 경우에도 갤럭시스토어 전용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으면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갤럭시스토어 전용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갤럭시스토어 전용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

 

 

 

 

STEP 2. 이벤트 대상 게임에서 인앱 결제 아이템 구매하기

 

삼성 리워즈에 가입하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벤트 대상 게임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 게임에서 인앱 결제 아이템을 구매해주세요! 결제한 금액만큼 25% 확률로 최대 100% 삼성 리워즈 포인트로 지급해드립니다. 인앱 결제 아이템 구매할 때 기프트카드나 포인트를 사용하면 최종적으로 결제된 금액을 기준으로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페이백 해드립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신용카드 혹은 삼성페이로 결제해야 최대 100% 페이백 이벤트에 정상적으로 참여되니 꼭 신용카드 또는 삼성페이로 인앱 결제 아이템을 구매해주세요!

 

 

 

 

 

STEP 3. 당첨 여부 확인하기

 

이벤트 대상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셨다면 최대 100% 페이백에 당첨되었는지 결제창에서 확인해주세요! 삼성 리워즈 포인트 최대 100% 페이백 당첨 여부는 결제 직후 당첨 화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00% 페이백에 당첨될 경우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결제 금액의 100%가 포인트로 적립됐다는 화면이 뜨는 반면 100% 페이백에 당첨되지 않을 경우에는 삼성페이 결제는 1%, 신용카드 결제는 0.5%의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법.jpg

 

 

 

Q.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어요

A.본 이벤트는 25% 확률로 최대 100% 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우선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구매한 결제에 대해 리워즈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았으면 리워즈 포인트 적립 내역을 캡처하여 문의하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내역 확인하는 방법↓

. 갤럭시스토어 앱 실행 > 우측 상단 더보기 > 나의 페이지 > 삼성 리워즈 메뉴 > 포인트 내역

.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둘러보기 > 삼성 리워즈 메뉴 > 포인트 내역

. 삼성페이 앱 실행 > 좌측 상단 더보기 > 삼성 리워즈 메뉴 > 포인트 내역

 

 

 

 

 

갤럭시스토어 최대 100% 페이백 프로모션10월 28일 월요일부터 114일 월요일 오전11시까지 단 일주간 동안에만 진행됩니다! (, 게임 별 목표 포인트가 1억원에 도달하면 종료). 이벤트가 종료된 게임은 결제 시 위 이미지의 STEP3 화면의 동전(당첨/낙첨)이 보이지 않아 동전의 유무로 이벤트 종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아래 Q&A와 유의사항 확인하시고 프로모션 참여해봅시다!

 

페이백_3차_Page_Cut_4.jpg

 

페이백_3차_Page_Cut_5.jpg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080x500_이벤트리스트배너.jpg

 

 

 

 

 

페이백_3차_Page_Cut_1.jpg

페이백_3차_Page_Cut_3.jpg

페이백_3차_Page_Cut_4.jpg

페이백_3차_Page_Cut_5.jpg

3 댓글
뱀프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피온 4 는 갤럭시스토어 추가 안될까요?
Rock23
Expert Level 5
Galaxy Store
게임 좋아하시는 모든 멤버스 식구들!! 이벤트 참여하러 고고씽!! 하시지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정보 넘 고맙습니다~아자아자💘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laxy Store

블루스택 사용자인데요~ 리워즈가입이 안되서 문의 남겨보아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더보기에서 리워즈가입란이 보이지않구 ~ 

기종셋팅을 바꿔도 맴버스를 설치 할수 없다고 뜹니다!

다른 방법있을까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