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종료][프로모션] 귀여운 오구, 옴팡이 테마가 최대 90% 할인? 11월 마지막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프로모션★(11/29~12/1)

(게시글 작성 시간: 11-29-2019 09:58 AM)
1357 보기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멤버스 회원 여러분~~ 갤럭시스토어 운영자입니다^^

 

 

귀여움의, 귀여움에 의한, 귀여움을 위한 테마에 환장하는 갤스 운영자! 그런 갤스 운영자가 기분 좋은 미소를 그리며 출근한 이유는? 바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될 금주의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테마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에 귀여운 테마가 한가득이기 때문이죠!!! (♥▽♥) 뽀짝거리는 오구옴팡이 테마가 최대 90% 할인된다니! 저처럼 귀여운 테마를 좋아하는 회원님들이라면 버스는 놓쳐도 금주의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프로모션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

 

 

11월 마지막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프로모션! 말랑말랑 옴팡이, 오구 테마 외 다양한 캐릭터 테마가 최대 90% 할인!!! 11월 마지막도 갤럭시테마와 함께해요~~~

 

 

금주의 핫 디자이너님, 들숨에는 재력이 날숨에는 건강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TWC 배너.jpg

 

소개합니다, 금주의 핫 디자이너 The Works Company, 줄여서 TWC 입니다!!

 

 

(주)더웍스컴퍼니는 국내외 라이센스 사업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캐릭터 산업을 선도하는 캐릭터머천다이징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캐릭터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에서 제작한 테마인만큼 TWC의 테마들은 그 디자인과 퀄리티가 정말 남다르답니다! 인기 이모티콘인 오구와 옴팡이 캐릭터도 TWC 소속이지요:) 오구와 옴팡이 이모티콘을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오구와 옴팡이 테마도 다운로드 받아 깔맞춤 가봅시드앙~~~! >_<)/

 

☞ The Works Company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TWC 소개.JPG

 

 

그렇다면 금주의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테마와 배경화면은 모두 몇 개일까요?

 

 

 

금주의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된 테마의 개수는 모두 27개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적다고요? 에이, 오구와 옴팡이잖아요^^ 스크롤을 내릴 때마다 귀여운 테마가 줄지어 주르륵~~~! 오히려 프로모션에 포함된 테마가 27개밖에 없어서 다행이라고 느끼실지도 모른답니다!

 

 

 

그럼 금주의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프로모션에는 어떤 테마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갤스 운영자의 사심이 듬~~뿍 들어간 오구와 옴팡이 테마 모음! 지금 바로 살펴보시죵!!

 

 

 

 

▷ 귀여운 오구 테마 모음♥

 

TWC 오구.JPG

 

 

 

▷ 귀여운 옴팡이 테마 모음♥

 

TWC 옴팡이.JPG

 

 

ㅇ<-< (귀여워서 쓰러진 갤스 운영자)

세상에 어쩜 이렇게 귀여울수가!!! 테마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갤럭시 스마트폰은 방수가 잘 되어서 천만 다행이네요, 그렇지 않았다면 오구와 옴팡이 테마가 귀여워서 액정을 너무 핥은 나머지 스마트폰이 침수되는 불상사가 발생했을텐데 말이죠^ㅡㅡ^! 위에 제가 소개해드린 테마 외에도 많은 테마들이 최대 90% 할인되니 꼭 갤럭시테마에서 프로모션에 포함된 테마 전부를 확인해주세요~~~!!

 

 

 

그럼 멤버스 회원 여러분, 갤럭시테마에서 만나요! 안녕~~~~!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WC 배너.jpg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