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종료] 핫썸머 럭키찬스 즉당 이벤트 종료 임박!! 이번엔 쿨 라임 피지오입니다!(7/22~8/18)

(게시글 작성 시간: 08-12-2019 03:20 PM)
224 보기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여러분! 갤럭시 스토어 운영자입니다.

 

 

벌써 핫썸머 럭키찬스 즉당 이벤트가 마지막 주차를 맞이하였습니다! 4주가 금세 지나가 버렸네요. 그 동안 핫썸머 럭키찬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818, 이벤트가 종료되는 그날까지 속 시원~한 경품 및 테마 기프트 카드 경품 당첨을 향해 힘차게 같이 달려봅시다!

 

핫썸머! 럭키찬스 이벤트 종료 임박! 금주의 속 시원한 경품과 갤럭시 테마에서 사용 가능한 테마 기프트 카드를 노려보세요!

 

 

경품 총 1,000장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배너.jpg

 

 

오늘 오후 3시에 바뀐 금주의 속 시원한 경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 Tall입니다!

아직 쿨 라임 피지오를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 드리자면, 쿨 라임 피지오는 한 잔만 마셔도 더위가 싹 가시는, 그야말로 더운 여름에 마시기 좋은 청량한 음료입니다:) 이번에도 속 시원~한 경품 이름값 제대로 했죠?

 

 

금주의 속 시원~한 경품인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 Tall 경품 100장과 갤럭시 테마에서 사용 가능한 테마 기프트 카드 1,000원 권300, 테마 기프트 카드 500원 권600, 그리하여 총 1,000장의 경품을 준비하였으니 이번 주에도 당첨을 위해 행운권을 확인해볼까요?

(당첨되면 멤버스 커뮤니티에 자랑해주세요:) 갤스 운영자의 사랑이 듬뿍 담긴 하트를 눌러드리겠습니다♥)

 

 

 

아직 핫썸머 럭키찬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더 늦기 전에 아래 이벤트 참여 방법을 참고하여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02_4.jpg

 

 

 

핫썸머 럭키찬스 즉당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

 

아래 참여하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약관 동의 및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 신청 끝입니다! 1주차에 이미 이벤트 참여 신청을 완료하신 분은 추가로 참여 신청하지 않으셔도 이벤트 참여가 유지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행운권을 받으실 수 없으니 꼭꼭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나중에 이벤트 참여 버튼 클릭을 깜박 잊었는데 구매한 테마 개수대로 행운권 달라고 하셔도 시스템 상 행운권 지급이 불가하니 !!!! 느낌표 다섯 개!!!!! 이벤트 참여하기 눌러주세요!

 

04_1.jpg

 

 

 

2) 갤럭시 테마에서 유료 콘텐츠 다운로드하기

 

이벤트에 참여 완료하신 고객님들은 갤럭시 테마에서 테마, 배경화면, AOD, 아이콘 등 유료 컨텐츠 중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면 이벤트 참여 신청을 완료한 분들에게는 별도의 추가 행위 없이 행운권이 자동 발급된답니다. 핫썸머 럭키찬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해 유료 콘텐츠 1개를 다운로드 받을 때마다 행운권 1개씩 지급해드리는 점 참고해 주세요:)

 

 

※주의1

시스템 상 5분 간격으로 행운권 발급이 가능하니 콘텐츠를 여러 개 다운로드 받으실 고객님들은 꼭 5분 간격으로 콘텐츠 다운로드 후 행운권을 확인한 다음 다른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 개수대로 행운권 확인 가능하니 이점 꼭꼭 유의해주세요! 이미 유의사항에 명시된 부분임으로 이와 같은 이유로 행운권 추가 발급은 불가합니다.

 

 

주의.jpg

 

 

 

※주의2

테마 및 배경화면, 아이콘과 AOD는 구매 전에 화면을 확인할 수 있도록 미리보기 또는 무료 체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가 불가하니 구매하시기 전에 ①구매 전 확인 사항 살펴보기 ②구매 및 환불 공지사항 정독하기 10분간 무료 체험 다운로드 진행하여 해당 콘텐츠가 원하는 대로 적용/구동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04_2.jpg

 

 

 

 

3) 발급된 행운권 확인하기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하신 후 갤럭시 테마에서 유료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행운권을 받으셨을 텐데요, 이 행운권은 이벤트 페이지 내 행운권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당첨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행운권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여러분의 행운을 확인해보세요:)

 

, 앞서 말씀 드렸듯이 시스템 상 행운권은 1회 발급 후 5분 후에 재발급 가능하니 행운권을 여러 개 받고 싶으신 고객님들은 꼭 콘텐츠 1개 구매 후 행운권 확인하신 다음 5분 지나고 다음 콘텐츠 구매하셔서 행운권 확인하기, 기억하세요! 5분 간격!!!

 

 

04_3.jpg

 

 

핫썸머 럭키찬스 이벤트와 궁합이 좋은 프로모션도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찰떡궁합 1: 광복절 테마 특별 할인 프로모션

 

8 15일 광복절을 기념하여 갤럭시 테마에서 한국의 색채가 두드러지는 테마 할인 프로모션이 8 8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자랑스러운 한국 국기, 고즈넉한 궁궐 사진과 그림, 유명한 한국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다양한 테마를 815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저렴하게 테마 구매하시고 행운권 확인하면 더 좋겠죠?

 

☞광복절 테마 특별 할인 프로모션 보러가기

 

■찰떡궁합 2: 갤럭시 테마 및 카카오톡 테마 할인 프로모션

 

카카오톡 테마 출시 기념하여 갤럭시 테마에서 코글플래닛의 갤럭시 테마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이 8월 14일 수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시바 테마, 에스더버니 테마 등 코글플래닛의 갤럭시 테마 20종을 할인된 금액 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저렴하게 테마 구매하고 행운권 확인하면 더 좋겠죠?

 

*카카오톡 테마 구매는 행운권 지급 대상이 아니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코글플래닛 갤럭시 테마 할인 프로모션 보러가기

 

 

■찰떡궁합 3: 핫 디자이너’s 릴레이 콕 테마 할인 프로모션

 

갤럭시 테마에서는 매주 금요일에 금..일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핫 디자이너’s 릴레이콕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유명한 디자이너의 작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저렴하게 테마 구매하고 행운권 확인하면 더 좋겠죠?

 

 

이외에도 월요일 오늘만 100! 할인 프로모션과 24H 타임 세일 프로모션, 수요일 배경화면 초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아직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주세요!

배너.jpg

 

갤럭시 테마 광복절 프로모션 배너 1.jpg

 

코글플래닛 카카오톡 테마 프로모션.jpg

 

 

 

01.jpg

02_4.jpg

03.jpg

04.jpg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