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테마를 바꾸고 싶은데 로그인이 안돼요

(게시글 작성 시간: 02-13-2020 12:27 AM)
375 보기
v호잇v
Beginner Level 2
옵션
Galaxy Store

image

노트9으로 폰을 바꾸고 테마를 바꾸고 싶어서 수도 없이 테마 앱에 들어가도 저 에러만 뜨고 한 시간이 지나도 안되네요ㅠ
방법 없을까요?
5 댓글
학처리
Active Level 10
Galaxy Store
음 오류 같습니다 일단 네트워크 재설정 이나 폰 재부팅 후에도 똑같은 오류가 발생 하신다면 삼성계정 사용 여부가 좀 오래 되셔서 그럴수도 있구 아니시면 안드10 에서 발생하는 초기 오류 도 있습니다 설정 어플리케이션 에서 삼성 테마 찾으신후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하시고 재시도 해보세요 그래도 만찬 가지 이시라면 초기화를 할수없이 시도 해보시고 이 이후 에도 똑같은 오류가 발생 하신다면 센터 방문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
Galaxy Store
갤럭시 스토어는 로그인이 잘 되시나요? 🤔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laxy Store
저도안되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테마 앱 이용시 화면과 같은 메시지가 노출되면서 이용이 안되시어 문의주신 부분으로 확인되어 집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즉시 해결해드리고 싶으나 본문에 기재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조치 및 안내를 드리기 어렵습니다.

혹시 휴대폰에서 삼성계정에 로그인 되어 있으시다면, 삼성계정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재로그인 하셔서 테마 앱을 재실행 해보실 수 있으실까요?

삼성계정에서는 장기 미접속자에게 어떤 행위를 요청하지는 않습니다.

테마 앱에서 노출되는 메시지로 저희쪽에서는 확인이 불가하여 안내가 어려운점

고객님의 계정 정보와 단말 로그 확인이 추가로 필요하기에 해당 문의사항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멤버스 커뮤니티를 통해서는 개인정보를 포함한 계정 정보 확인이 불가하며 정보가 노출될수 있기에 아래 고객센터 1:1 문의 또는 1588-3366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help.content.samsung.com)

 

고객센터로 문의시 고객님의 접속하신 경로와 문제가 된 증상 화면을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확인 및 답변 받으실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성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laxy Store
테마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