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 노트 개선사항 의견

(게시글 작성 시간: 03-21-2020 04:46 PM)
93 보기
김탁주
Beginner Level 2
옵션
Galaxy Store
<노트페이지 크기변경>
노트사이즈가 화면사이즈와 동일하게 적용되어 긴 노래 가사나 긴 글을 적는경우 일 일이 잘라서. 다음장에 붙여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특히 붙여넣기로 긴글을 복사해 넣는 경우 이 부분에서 페이지 이상의 범위는 잘리게 되며 볼 수도 없습니다. 일일이 잘라서 다음장에 붙여야한다는 소리지요. 페이지 설정에서 해당페이지 만 길게 스크롤로 내려 볼 수 있게 페이지 크기가 조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안사항>

S노트는 삼성에서 만든 필기어플 중 가장 완성도 높은 필기어플로써 삼성노트가 메모장의 느낌이라면 s 노트는 실제 사람의 아날로그 노트와 책을 대신할수있는 가장 완성도 높은 어플입니다. 
이미 유료 타 필기 어플결제를 하고있는 유저로써 느낀점은 ' 약간 더 유료어플이 자유도에서는 좋간하다 그러나 결국 필기는 s노트가 가장 편리하다' 라는 점 입니다. S펜의 사용부터 피디에프, 그림,필기까지 너무나 편리합니다. 갤럭시탭 최적화가 가장완벽하단 소리입니다. 

부디 '공책과 노트를 대신하는 전자 노트' 라는 방향성으로 s노트를 조금더 개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더 개선된 어플은 유료버전으로라도 구입할 의향이 있으며, 이는 모든 갤럭시탭 유저들이 가지고있는 생각일 것입니다. 이는 삼성의 기술력으로는 간단한 일이겠지요. 어려운 작업은 아닐것입니다. 
하지만 간단한 작업으로 제공되는 유저의 프리미엄 노트의 사용 가능성은 삼성이 부가적인 수입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뭐 무료라면, 잡스가 죽은 지금 전자노트의 최강은 삼성 갤럭시탭이겠지요 이제.
0 좋아요
1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삼성노트에 대한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모든 내용은 담당부서에서 지원가능 여부를 신중히 검토 중에 있습니다.

현재 검토 중으로 정확한 안내는 어려우나 추후
변경사항 확인시 공지사항 등을 통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