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ip> 갤럭시의 완성은 Theme 로🤩

(게시글 작성 시간: 01-30-2020 11:49 AM)
273 보기
냥던트
Expert Level 5
옵션
Galaxy Store

image

Opening

저마다 스마트폰을 꾸미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죠.

케이스를 바꾼다던가..필름을 좋은걸로 바꾼다던가..휴대전화에 손고리나 반짝이 악세서리를 붙이고 다닌다던가..아니면 귀여운 스트랩을 장착하고 있다던가 여러가지 방법과 수단이 동원되죠.

하지만..나만의 갤럭시를 남들에게 보다 좀 더 독특하고 매력있게 보여주려면 어찌해야 될까요?

바로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갤럭시의 완성을 Theme 로 꾸미는 방법..!!

지금 부터 탐구하러 가보실까요🤩?

.
.
.
.
.

image

Tutorial

먼저 나만의 갤럭시를 보다 알차게 꾸밀려면 삼성계정이 꼭 필요하겠죠? 없으시면 계정생성을 통하여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을 생성하셨으면 설정에 들어가주셔서 다음과 같은 테마 항목에 들어가주시어 줍니다.

image

갤럭시테마엔 여러가지 꾸밀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 공간이 존재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이콘을 보다 좀 더 비비드하고 멋진 스타일로 바꿀수 있고..

귀엽고 아름다운 배경화면을 바꿀 수도 있고..

image

꺼진화면의 AOD 까지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와 유료 두 가지의 카테고리가 공존하며 무료같은 경우는 따로 금전적인 제약을 받지 않고 그냥 다운로드를 받고 바로 적용이 가능하나 14일 동안의 기간제한으로 만료되기 하루전 10분전에 미리 팝업으로 원래 기본테마로 돌아간다는 알림을 알려줌으로써 약간의 아쉬움이 없지 않나 싶습니다.

유료 같은 경우..금전적인 제약을 필요로 하며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받기 전 삼성페이나 리워즈 포인트로 따로 결제를 요구하여 결제 승인이 통과되면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무제한으로 오래오래 쓸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image

확실하게 결정하기 전에도 해당 콘텐츠 페이지의 하단에 위치한 무료 체험 다운로드를 통하여 미리보기도 확인이 가능하여 한번 컨텐츠를 요리조리 살펴보신 다음 정식 결제를 하시는 방법도 현명한 선택이죠!

image

이렇게 선택하신 여러 콘텐츠를 다운로드를 받고 다른 테마로 바꾸고 싶을때 혹은 삭제하고 싶은데 어디로 확인해야될지 궁금할때 

바로 갤럭시테마 메인화면에서 상단 우측의 사람모양의 마이페이지를 탭하시어 다음과 같이 콘텐츠보관함 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
.
.
.
.

Ending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나만의 갤럭시를 보다 더 완성도 있게 꾸미는 방법을 가르쳐드렸습니다.

가끔 내 폰이 심심하거나 지루해보일때 한번씩은 다들 참여해 보셔서 색다른 기분을 한번 체험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image

3 댓글
TAKOYAKI
Expert Level 5
Galaxy Store
저는 항상 무료를 좋아하는데
갤럭시 태마에 무료 테마나 배경화면이 있어서 좋아요😍
포노思피엔
Expert Level 5
Galaxy Store
Theme로 완성된 갤럭시를 보노라면 웬지 흐믓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ㅋ^^

요즘은 이벤트 행사나 상품으로 받은 리워즈 포인트를 쓰는 맛이 쏠쏠합니다 냥던트님의 말씀처럼 스마트폰의 악세서리를 장만해서 폰을 꾸미는 것도 스마트한 일상을 누리는 방법중의 하나죠 😅

너무 단조로운 갤럭시보다는 자기만의 엣지있는 좀 더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마트폰을 지니고 다니면 뿌듯(?)한 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

저는 유료화된 테마는 물론 폰트를 이용해서 갤럭시 폰에 변화를 주는걸로 종종 새폰을 사용하는 기분을 느끼곤 합니다 😊

테마에 관한 좋은 꿀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Galaxy Store

테마 많이 이용해주세요 ^.^

예쁜 작품들도 많고 갤럭시를 색다르게 꾸밀 수 있지요~

 

Q에서는 다크모드와 병행해서도 사용할 수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