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게임런처 잠금

(게시글 작성 시간: 07-20-2019 03:47 PM)
814 보기
Mysterious
Expert Level 5
옵션
Gaming Hub
게임런처를 잠금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른사람이 제 게임을 망쳐놓는 일을 막도록 게임런처에 잠금 기능을 추가해 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다른 앱으로 게임런처 잠그면 게임런처 들어갈때 바로 안 잠겨서 불편해요)
3 댓글
김샤샤
Active Level 3
Gaming Hub

안녕하세요 Mysterious님. 게임런처 담당 김샤샤라고 합니다.

 

잠글 수 있다는 말이 카톡 처음 열 때 비번 입력하는 것처럼

사용자 인증 기능이 필요하다는 말씀이신가요?

 

조금 더 자세히 말씀해 주시면 내부적으로 논의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 밖에 게임런처에 바라는 내용 있으시면 멤버스 페이지 통해서 많이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ysterious
Expert Level 5
Gaming Hub
네 맞아요 설정을 통해 비밀번호 PIN 패턴 생채인식 등으로 잠가 다른사람이 함부로 제 게임을 못하게 하는것도 괜찮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건 듀얼메신저와 비슷한 기능인데 게임에는 적용이 안되어 건의 좀 하겠습니다. 같은게임을 다른 계정으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저와 제 주변 사람들은 보안폴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보안폴더면 충분한거 같다고 생각했죠 근데 제가 사용하다보니 알게 됬습니다. 보안폴더 안에서는 게임런처의 기능(음소거 등)이 그대로 적용되지만 게임튤즈는 사용 할 수가 없어 불편합니다.게임런처를 두개의 공간으로 분류하여 같은 게임을 다른계정으로 플레이 할수 있도록하면 좋겠습니다 게임은 게임런처 안에 있는 게임이 아니면 그 기능을 100% 다 쓸 수 없어 모든게임을 게임런처 안에서 즐기고 싶습니다.게임런처가 아니면 이런 기능을 모두 쓸 수가 없어요.
0 좋아요
김샤샤
Active Level 3
Gaming Hub

보안폴더를 사용하지 않고 하나의 게임을 여러 개의 개정으로 활용하고 싶다는 말씀이시지요? 말씀해주신 내용은 아쉽게도 안드로이드OS나 게임별로 지원해야 하는 부분도 있어서 게임런처 자체만으로는 해결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말씀해주신 다중 계정에 대한 필요는 충분히 이해하였고, 앞서 주신 다른 의견들과 함께 게임런처가  나아질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을 계속 찾아보겠습니다.

 

앞으로도 게임런처에 많은 관심과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