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10+ 게임런처는 최악인 것 같아요.

(게시글 작성 시간: 02-07-2020 06:04 PM)
249 보기
Masilisk
Active Level 2
옵션
Gaming Hub

게임사들이 당연히 삼성 쪽 앱에 맞춰 개발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자잘한 오류는 다 감내하고 써왔는데 어째 게임런처는 점점 퇴보하고 있는 것 같아요.

 

게임런처 통해서 일부 게임 실행 후 종료하면 검은화면 되는 것은 심각하진 않았는데

이번에 파이 업데이트 후에 게임런처 절전 중시로 게임 실행 후 종료하니까 화면이 가로모드인 상태에서 반만 출력되는 현상이 나타나 충격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배터리 러닝타임, 최적화 등 화려한 언플에 비해 정말 보잘 것 없는 앱이 된 것 같습니다.

 

그냥 폴더 하나 생성하고 게임 써놓는게 여러모로 이득이지 않나 싶네요..

 

게임런처가 폴더보다 나은 점을 굳이 꼽자면 플레이 타임 나오는 것 빼곤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마저도 정확하진 않다는 문제가 있죠..

 

배터리 러닝타임 늘리려고 cpu 강제로 성능제한 거는 것 같은데 이게 문제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개발하시는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겠지만, 본인들도 게임런처 쓰시는지 의문이네요.

 

노트 라인업만 쭉 써왔는데 돌아보면 노트2가 내구성이나 많은 측면에서 제일 좋은 기억으로 남네요.

0 좋아요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ming Hub
Q업데이트 말씀하시는건가요? Q부터 런처 절전설정이 빡시게 설정되서 성능중심으로 설정하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0 좋아요
Masilisk
Active Level 2
Gaming Hub

성능 관련된 내용은 봤습니다.

그런데 앱 종료한 뒤 폰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되는 것에는 큰 문제가 있다고 보여지네요.

Gaming Hub
게임런처 설정을 절전 중시로 해놓고 게임 런처로 게임을 실행한 뒤 나가면 반갈죽 화면이 되는 건가요..? 흠 이렇게 해봤는데 전 잘 되는 거 같은데요? 블레이드앤소울, 라이즈 오브 킹덤즈 해봤는데 이상 없었어요ᄒ 아마 게임 앱마다 다른 것 같네요..
0 좋아요
Masilisk
Active Level 2
Gaming Hub
네 일부 앱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에요.
그런데 게임런처 비활성화 시에는 증상이 아예 안나타나니 다소간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그 전에는 검은 화면으로 먹통만 되고 한번 잠금했다 풀면 돌아왔는데 이번 문제는 폰을 재부팅하기 전에는 방법이 없어서 게임런처 그냥 비활성화 했어요.
0 좋아요
Gaming Hub
헣.. 재부팅까지 해야 해결된다니.. 좀 심하긴 했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