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북 플렉스 블루투스

(게시글 작성 시간: 07-31-2020 01:11 PM)
752 보기
K-_-H
Beginner Level 2
옵션
PC

갤럭시북 플렉스 사용중인데 기본 제공되는 블루투스 마우스를 켜놓고 노트북 전원을 키면 마우스는 연결이 되지만 s pen이 연결되지 않는 증상이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한번에 두개 이상을 연결하려는 문제점 때문에 이런 오류가 발생하는거 같은데 지금 이런 오류 발생하시는분 안계신가요?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개선해야 할거 같은데 구매 한지 꽤 되가고 삼성 UPDATE에 올라오는 드라이버들은 전부 최신화로 설치하는데도 해당 문제점이 개선된 블루투스 드라이버 패치는 업데이트 되지 않아 글 올려봅니다.

3 댓글
PC_S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PC

안녕하십니까, PC_SW담당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블루투스 장치가 이용하는 2.4Ghz 주파수 영역대를 다른 장치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고, 블루투스 장치의 출력이 무선랜 등의 다른 장치보다 약하다 보니 주변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5월말에 블루투스 연결 문제를 개선한 블루투스 드라이버와 무선랜 드라이버를 삼성 업데이트로제공하고 있는데, 이 드라이버들을 적용해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셨는지요?

 

말씀하신 내용은 개발팀에 전달해서 추가로 개선할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여 빠른 시간 내에 개선 드라이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K-_-H
Beginner Level 2
PC

드라이버는 항상 최신화 시킵니다.

전반적인 문제점은 기존 노트북의 포트들은 거의 없애고 c타입으로 변경해 놓아 중간 젠더를 쓰던 아니면 무선장치들을 쓰게끔 만들어 놓았는데 기본 구성품 젠더 또한 hdmi 젠더 하나, usb a 젠더 하나 이렇게만 구성해 놓았다는건 무선장치들을 활용하라는 식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무선장치들을 활용 하기엔 기본적인 오류들로 인해 불편한 점이 있네요.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0 좋아요
조세훈
Beginner Level 3
PC

저도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NT950QCG-X71SA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유를 알 수 없는 상황으로 마우스 연결이 끊기도 어떤 때는 다시 연결해야 하는 문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번 분당 서현에 있는 서비스 센터에서 다른 문제(스피커 소리 나오지 않는 문제)로 갔을 때에 펌웨어 문제라고 해서 해당 업그레이드 했다고 했는데도

1주일에 한번 수준으로 문제가 생기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