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갤럭시 컨설턴트에게 PC와 관련한 도움을 요청해도 될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10-2020 03:23 PM)
103 보기
홍홍홍1
Active Level 5
옵션
PC

삼성 클라우드를 사용하다가, 원드라이브로 전환했는데, 설정을 다시 해줘야 하는데, 좀 어렵네요. 

 

핸드폰 같은 경우 갤럭시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한번에 아주 쉽게 해결되던데. PC도 갤럭시 컨설턴트에게 핸드폰 처럼 어려움을 이야기하고 도움을 요청해도 될까요?

2 댓글
채택된 답변
PC_S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PC

안녕하십니까, PC_SW담당입니다.

 

갤럭시 컨설턴트는 스마트폰 제품에 대해서는 전문가이시지만, PC 제품에 대해서는 충분한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삼성 커뮤니티를 통해 문의 주시면 관련해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홍홍1
Active Level 5
PC

여러 일로 바빠서..이제야 질문을 작성하네요. 제가 현재 처한 문제점은 지난번에 올렸던 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r1.community.samsung.com/t5/PC/%EC%82%BC%EC%84%B1%ED%81%B4%EB%9D%BC%EC%9A%B0%EB%93%9C-%EC%82...

 

지금 핸펀을 갤럭시 울트라로 바꾸고 난뒤. 원드라이브에 백업된 이미지 영상 파일이...노트북에 자동적으로 다운로드 되면서. 하드 용량이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삼성클라우드에 백업했던 이유 중 하나는...노트북에서 삼성갤러리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 

 

원드라이브와 삼성갤러리를 연동시켜서. 원드라이브를 통해 노트북에 다운로드 되는 파일을, 노트북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하구요. 또...삼성클라우드, 원드라이브를 통해 중복 다운로드 된 파일을 좀 제거해서. 하드 용량을 확보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르겠네요. 

 

바쁘시더라도 자세히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원격 as를 신청해도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런지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