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노트북 펜s 노트 사용 시 화면 꺼짐

(게시글 작성 시간: 10-14-2020 11:47 PM)
6244 보기
seoeun
Beginner Level 3
옵션
PC

현재 삼성 노트북 펜s 13인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nenote를 사용하여 필기를 하면서 강의를 듣는데 계속 화면이 잠깐씩 몇번 꺼졌다가 완전히 꺼집니다. 소리는 계속 나오는데 화면은 전혀 돌아지 않아서 노트북을 강제 종료하고 다시 켜야하는 매우 불편한 상황이 계속 발생합니다.

노트를 사용하기만 하면 계속 꺼집니다.

커뮤니티를 확인해 보니 이와 같은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이 있고, 서비스센터에서도 특별히 잘못된 점을 찾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9 댓글
douc
Active Level 7
PC
서비스센터가서 초기화 함 해야지 않을까요?ㅜ 저 앱 쓸때만 그러신거에요?
0 좋아요
조예준
Beginner Level 4
PC

이미 해결하셨을 수도 있지만 저도 같은 문제를 경험했어서 혹시 도움이 될까 적어봅니다.

일단 노트북 자체의 문제이기보다는 Windows 10을 사용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문제인 것 같더라구요.

먼저 Windows키 (시작버튼) + R 을 누르시고, 창이 뜨면 services.msc를 입력해서 실행하신 다음 Sensor Monitoring Service에 들어가주세요. 시작 유형을 자동/수동 대신 '사용 안함'으로 바꿔주시면 이후에는 화면 꺼짐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와정말대단해
Beginner Level 3
PC

혹시 해결하셨나요? AS센터 가도 뭐가 문젠지 못 찾고 컴퓨터는 계속 화면 나갔다가 안 들어오고.. 답답해 미치겠네요

0 좋아요
현돌현돌
Beginner Level 2
PC

저도 며칠전부터 이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어요 ㅠㅠ 저는 파워포인트 필기 기능 쓸때 그러네요. 윗 분이 말씀하신 걸로도 해결이 안 되어요.

발열도 짱 심해요!!!!! 아이스팩 올려놓으니 팬 소리는 잡혔는데 화면 꺼지는건 여전하네요

0 좋아요
아휴1
Beginner Level 2
PC

그래서 해결됬나요? 저도 파워포인트에서 필기하려는데 전원은 켜있는 상태에서 화면만 나갔다가 돌아오질 않아서 강제 종료하고 다시 파워포인트 들어가서 필기 하려고 몇번 터치하다보면 또 화면이 나가는 상황이에요ㅠㅠ 해결하셨다면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쿸쿸
Beginner Level 2
PC

해결하셨나요? 전 펜S 는 아니지만, 노트북 9, 윈도우즈10 사용하고 있는데, 줌 수업을 하면서 화면공유로 타블릿 펜 사용해서 화이트보드 판서수업을 하면 화면만 꺼져버리고, 캠이나 소리전달은 그대로 되는 상황이 반복되네요. 주기도 불규칙하고 원인을 못찾고 있습니다 ㅠㅠ

아르제이오
Beginner Level 2
PC
저도 그렇습니다
액정 갈라고 하는데 이게 액정 문제는 맞을까요
가는데 40만원 내라내요
아니 발열에 소음에 자꾸 꺼져 강종에
삼성측에선 아무런 문제가 없는척...
최근 키보드도 갈앗네요
펜s 처음부터 이상했는데
삼성이라 믿고 쓰다가 아주 멘탈 다 털리네요
0 좋아요
Pabiano
Beginner Level 3
PC
저도 이런 식으로 화면 상단에 줄들이 생기면서 그래픽카드 문제가 발생하다가 2~3분 안에 디릭! 하고 블랙아웃돼요... ㅠㅠ진단 및 처방 어떻게 받으셨나유ㅠㅠ?

20210226_092001(0)_71377.jpg

0 좋아요
Members_bNGanby
Beginner Level 3
PC

저도 처음 이 노트북을 사고 onenote를 이용할 때부터 이런 문제를 겪고있어요.

그때는 MS, samsung 쪽 아무리 해답을 찾아도 알 수 없었는데 최근에 같은 문제를 겪고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해결법을 꼭 알고 싶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