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FLOW 사용법에 대해 여쭤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22-2020 01:00 AM)
527 보기
홍홍홍1
Active Level 5
옵션
PC

삼성플루우로 핸드폰과 노트북을 연결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에서 핸드폰 화면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군요. 

 

그런데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하나의 기기처럼 사용할 수는 없는지요? 예를들어 노트북 하드가 A드라이브와 B드라이브로 구분돼 있을 때. A에 있는 파일을 B드라이브에 끌어다 사용하는 것 처럼.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바로 드래그래서 노트북 바탕화면으로 데이터를 옮기는 건 불가능한가요?

 

그리고 노트북 웹브라우저에서 검색을 하다가, 스마트폰 웹 브라우저에서도 열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이럴 때 인터넷 주소를 복사해서. 노트북 화면의 스마트폰을 열고. 웹브라우저를 열어서. 주소창에 붙여넣기를 할 수는 없는지요?

0 좋아요
1 댓글
SamsungFlo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PC

안녕하세요 고객님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1. 클립보드 공유 기능

PC에 설치된 SamsungFlow를 실행해보시면 우측 상단에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좌측 첫번째 아이콘을 실행하시면 폰과 PC간에 클립보드 공유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기능은 BT만으로는 안되고, Wifi나 Wifi direct 또는 USB연결을 통해서만 지원됩니다.

 

또한  Edge browser를 사용하시는 경우, Edge browser의 공유(우측 상단 화살표 버튼) > Samsung Flow 항목을 통해 PC에서 보고 있던 web site를 바로 phone의 web browser로 보실 수 있습니다.

 

2. 폰 -> PC 파일 전송

미러링 화면을 실행하신 다음 폰에 있는 MyFIles 앱을 이용하면 여러파일을 드래그 하여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MyFIles 앱 실행 이후 원하는 파일들을 선택하신 다음 선택된 파일을 롱프레스 하시면 드래그가 시작됩니다. 그것을 끌어다가 PC로 옮기시면 됩니다.

다만, 드래그드랍은 MyFiles에서만 동작하고 갤러리는 지원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