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PC 버전 삼성 갤러리 앱 질문 있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26-2020 11:26 AM)
583 보기
별명을입력해
Expert Level 2
옵션
PC

1. 아이콘이 21H1 기준으로 예전 디자인을 적용 중인데 삼성 노트 PC 버전처럼 OneUI 아이콘 제대로 적용하는 건 언제 되나요?


 

image
Fluent Design 적용된 윈도우10에서 UWP 삼성 갤러리 앱 아이콘. 단순히 검은색으로만 나타나서 보기가 좋지 않음.


image
Fluent Design 적용된 윈도우10에서 UWP 삼성 노트 앱 아이콘. OneUI 아이콘을 그대로 적용해서 윈도우 새 디자인과 잘 어울림.

2. 삼성 갤러리 앱에서 클라우드와 동기화 하는 게 삼성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동기화해서 사진을 보여주는 걸로 보이는데, 이제 내년이면 삼성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종료하잖아요? 그러면 삼성 갤러리 앱에 있는 클라우드가 삼성 클라우드에서 원드라이브로 변경되는 건가요? 아니면 클라우드 기능 자체가 제거되는 건가요?

1 댓글
PC_S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PC

안녕하십니까, PC_SW담당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PC가 개인설정>색 선택이 '밝게' 모드로 선택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에는 일반모드에서는 분홍색 (폰과 동일한 아이콘), '밝게' 모드에서 검은색 아이콘을 제공했으나 갤러리 4.5.15에는 둘다 분홍색 아이콘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당 버전은 수일내로 스토어 배포 예정입니다.

PC_SW담당_0-1603679159133.png

 

 

고객님께서 폰에서 삼성 클라우드와 Microsoft OneDrive 연동을 하시면 삼성 클라우드의 모든 데이터는 OneDrive로 안전하게 이동됩니다.

갤러리에서 변경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폰에서 OneDrive 연동을 하지 않으면 클라우드 종료 시점에 맞춰 PC나 폰에 전체 데이터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한 후 삼성 클라우드에서의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폰의 삼성 클라우드 항목을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