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사용자 계정 추가건

(게시글 작성 시간: 07-27-2020 02:47 AM)
593 보기
오정민오정민
Beginner Level 2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삼성클라우드 계정관리에서 사용자가 보이지 않습니다.

0 좋아요
1 댓글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삼성 계정을 추가하시는 과정에서 남겨주신 문의글로 보여집니다.


현재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단말 디바이스에서 계정 생성을 추가하시고 계신 걸까요,

아니시면 PC 웹사이트를 통해서 계정을 추가 생성 해주신걸까요.


삼성 계정은 사용하시는 단말에 1개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이메일과 전화번호로 삼성 계정 ID를 여러개 생성하여 이용하실수 있으며

 

단, 사용하시는 단말 기기에는 1개의 계정으로만 로그인 하실수 있기에,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려면 단말 기기에서 로그아웃 하신 다음 이용하고자 하는 계정으로 재 로그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신 경우, 해당 이메일로 보내지는 인증코드로 인증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이메일 계정 생성후 7일이내 인증하시지 않으시면 자동 삭제 처리 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성클라우드 계정관리에서 사용자가 보여지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서비스 삼성 클라우드쪽으로도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즉시 해결해드리고 싶으나 본문에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울듯 합니다.

 

삼성계정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지원센터 사이트 : https://help.content.samsung.com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계정)


삼성계정에서는 사용자의 개인정보와 안전한 계정 사용을 위해 2단계인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강력한 보안을 위해 2단계 인증을 설정하여 이용하시도록 권장 드립니다.
안전하게 계정을 보호하시면서 더많은 서비스와 계정을 꾸준히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삼섬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