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계정

(게시글 작성 시간: 03-17-2020 12:58 PM)
2025 보기
Anonymous3
Beginner Level 4
옵션
서비스(기타)
비밀번호 바꾸고 단말에서는 잘 로그인되는데, 웹에서는 로그인 시도횟수 초과로 로그인 불가합니다.
 조치좀 부탁드립니다 
2 댓글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은 삼성어카운트 웹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 로그인 시도 횟수 초과로 접속이 안되신다고 문의글 남겨주셨습니다.


사용중이신 계정의 비밀번호 분실 또는 비번 재설정을 통해 변경하시면서 웹사이트에서 접속이 안되시는 걸로 보여지는데요.


로그인 시도 7회 이상 실패로 입력 횟수 초과되신 경우, 계정 상태가 잠김 상태로 변환되어 접속이 제한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아래와 같은 문구 메시지가 보여지고 계신가요?
(허용된 최대 로그인 시도 횟수에 도달했습니다. 삼성계정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려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세요.)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셔서 로그인 시도하시면 해당 증상이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해당 증상이 해결되지 않으시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즉시 해결해드리고 싶으나 본문에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해당 증상의 조치 안내가 어렵습니다.


멤버스 커뮤니티를 통해서는 고객님 개인정보를 포함한 계정 확인이 불가하며 정보가 노출될수 있기에 고객센터 1:1 문의 또는 1588-3366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help.content.samsung.com)


고객센터로 문의시 고객님이 접속하신 경로(휴대폰 접속 경로 또는 PC 웹으로 접속하신 경로) 여부와
오류 화면을 캡처하셔서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확인 및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본인확인을 위한 절차가 있을 수 있는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섬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
서비스(기타)

이단계 인증 안된다고 안드로이드 하위 버전엔서 탭 S2인데 안됨 T 810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