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어플 개선해주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22-2020 09:32 AM)
673 보기
15번
Beginner Level 5
옵션
서비스(기타)
삼성노트 어플을 몇달간 사용해보면서 불편한 점이 생겨서 이렇게 몇가지 요청사항을 글로 남깁니다.


1. 삼성노트 pc버전 앱 개선
현재 윈도우에서 삼성노트를 사용할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는 것 뿐인데, 그마저도 삼성 노트북이 아니면 "장치와의 호환 문제"를 이유로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삼성 갤럭시 s/노트/탭을 사용하는 유저 중 상당수는 삼성노트북을 쓰지 않기에 이런 무의미한 앱스토어 제한은 해제 바랍니다.
또한 pc버전의 메모작성, 검색이 1초가량씩 지연되는 문제도 있습니다.


2. 동기화 개선
스마트폰의 동기화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이건 클라우드 서버의 문제인지 삼성노트 자체의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여타 기본어플과는 다르게 몇시간 내내 "동기화중"으로 뜨거나 "데이터를 동기화 할수 없음"으로 뜨는 경우가 잦습니다.
또한 pc버전으로 작성한 메모가 스마트폰에 한참이 지나야 반영이 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3. 기타 요청사항
-다크모드
현재 다크모드는 목록에서만 다크모드고 메모 작성시엔 라이트모드가 됩니다. 메모 작성 화면도 다크모드에 맞게 개선바랍니다.

-카테고리 관리
"카테고리 미지정" 탭의 순서변경이 가능하게 해주시고 설정에서 메모 작성시 카테고리를 지정하지 않았을 때 기본으로 저장될 위치를 지정할 수 있게 기능개선을 요청합니다.

 기본적인 어플에서의 문제인 만큼 바쁘시더라도 개선사항을 빠르게 반영해주시길 바랍니다.

image


3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삼성노트 앱을 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해주신 PC 버전 개선, 동기화 개선, 다크모드 개선, 카테고리 개선은 담당부서를 통해 지원를 신중히 검토 중에 있습니다. 
추후 변경사항 확인시 공지사항 등을 통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woo멋쟁이
Beginner Level 2
서비스(기타)
어제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한후 삼성노트에 적어둔 내용들이 전혀 열리지도 않고, 내용이 보이지도 않아요.?
조치방법 좀 알려주세요?
0 좋아요
서비스(기타)
삼성노트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셨나요?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