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500]트래픽 부하로 서비스가 안된다는 메세지... 삼성게정 2차인증이 안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09-2020 09:10 PM)
2201 보기
이진희2
Beginner Level 2
옵션
서비스(기타)

폰을 교체하기 위해 기존폰  백업하려하는데  2차인증에서 계속 오류가 발생 합니다.

[500]트래픽 부하로 서비스가 안된다하는 메세지가 뜹니다. 여기는 베트남이고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아랫분과 동일증상

0 좋아요
2 댓글
게시글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이진희2 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 후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문의/ 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과 함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점 양해 말씀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은 삼성계정 2단계 인증 시도하시는 과정에서 500에러 메시지 안내가 뜨면서 2단계 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 남겨주신 문의글로 보여집니다.


해당 증상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사용중이신 계정의 국가정보가 한국으로 되어 있으실까요. (계정 국가설정 확인 필요)
한국계정 사용자의 경우 2단계 인증시 문자로 인증하는 방식으로 인증코드번호 요청시 한국 국가번호(+82) 로만 인식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한국사용자 계정에 한해서 설정되어진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만약 현재 사용중이신 계정 국가 설정이 한국으로 되어있으신데  2단계 인증번호 요청시 해외 전화번호로 인증 시도하시는 경우 해당 증상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거주로 인해 한국 번호가 없으신 경우, 아래 CS고객센터 통해서 해외 전화번호로 2단계인증 설정 등록 요청으로 문의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멤버스 커뮤니티를 통해서는 고객님 본인확인 절차를 위한 계정 확인과 사용자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기에
커뮤니티내에서는 수정 및 조치가 어려운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삼성계정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지원센터 사이트 : https://help.content.samsung.com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계정)


해당 답변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다른 이용자분들도 참고 하실수 있도록 '답변으로 채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삼섬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