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덱스 스마트폰 터치패드 DPI 스케일링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8-26-2019 11:46 AM)
355 보기
Unnamed
Active Level 4
옵션
서비스(기타)
USB-C 터치 스크린에 폰 물려서 덱스모드 쓸 때 마우스 같은것이 없어서 스마트폰을 터치패드로 쓰는 기능을 사용시에 X축이랑 Y축의 포인터 이동속도가 다릅니다.
그래서 세로모드 기준으로 위아래는 빨리 움직이는데 좌우로는 너무 느리게 움직여서 기본적으로 무언가 드래그를 하거나 포인팅 하는것이 어렵습니다.
덱스패드나 USB-C 동글등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지 않을시에 각 축의 DPI 스케일링이 다른지는 모릅니다.
게다가 블루투스 3.0 터치패드 포함된 키보드들 전부인지는 몰라도 제가 쓰는건 그냥 포인팅도 힘들긴 한데, 2점 터치 스크롤링을 한다거나 할 때 스크롤링 정밀도가 너무 떨어져서 스크롤이 어느정도 움직이면 갑자기 움직이는 등 너무 각지게 움직여서 쓰기 힘들고요. 꼭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
1 댓글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연결된 USB-C터치 스크린의 화면 크기 인식에 문제가 있어서 X/Y 축 속도가 다른것으로 보여집니다.

내부적으로 오류현상에 대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발생한 오류 내역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수정 및 업데이트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오류 내역에는 로그데이터가 포함되며, 일부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문제점 보고 방법
1. Samsung DeX 설정 혹은 앱스창에서 우측 상단의 점 세개(︙더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 Samsung DeX 설정은 스마트폰 설정 혹은 DeX 홈화면 우측하단 빠른 설정 버튼(▲)에서 설정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문의하기]를 선택합니다.
3. [문의하기] 혹은 [오류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한 경우, 오류 내용을 작성하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에 체크하신 후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