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덱스 연결 불가능

(게시글 작성 시간: 04-29-2020 09:22 AM)
403 보기
_LuLuLaLa
Active Level 7
옵션
서비스(기타)
재설치를 성공하여  S9으로 연결을 하려는데 저 화면만 뜨고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지금시작 버튼도 눌렀습니다 c to c 케이블쓰고 있습니다

image


2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서비스(기타)
A to c 케이블로 바꿔서 다시 시도해 보시겠어요?
0 좋아요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룰루랄라15님

아무래도 연결 동작에 문제가 생긴 것 같은데요, 오류보내기로 로그를 전달해주시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C마다 설치환경 및 드라이버 인식 이슈 등 다양한 원인으로 Samsung DeX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를 통해 PC 연결 후, 파일탐색기에 [컴퓨터] 항목아래에 폰모델명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USB연결을 통해 PC로 정상연결되면, 해당영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PC에 폰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데도 Samsung DeX 화면이 보여지지 않는다면, 상세한 원인 분석을 위해 폰과 PC 쪽 로그를 모두 분석해봐야합니다.  폰과 PC 로그를 다 입수하려면 각각 다른창구로 고객님께서 로그를 보내주셔야 하는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분석을 위해 하기와 같이 가이드 부탁드리겠습니다.

(1) 폰 로그 전송 폰을 PC에 연결 후 Samsung DeX 앱을 실행하여 문제를 재현해주세요.

Samsung member앱내 "문의/오류 보내기>오류보내기"를 통해 (시스템 로그보내기 체크 필수)

오류 내역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치 필요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오류 내역에는 로그데이터가 포함되며, 일부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PC 로그전송

1. [C:\Program Files (x86)\Samsung\Samsung DeX\utility] 경로에 저장되어 있는 “LogCollector.bat “파일을 실행하세요.

2-1. (Win10 사용 시) 바탕화면에 로그가 zip 파일(SamsungDeXLog_생성날짜_시간.zip)로 생성됩니다. 2-2. (Win7 사용 시) 바탕화면에 “Samsung_DeXLog_생성날짜/시간” 이름의 폴더가 생성되며, 해당 폴더 안에 로그 파일이 저장됩니다. 해당 폴더를 zip 파일로 압축해주세요.

3. 아래 링크에서 1:1 문의하기(Samsung DeX 서비스)를 통해 zip 파일을 첨부하여 전송해주세요. 이때 폰 로그도 멤버스앱으로 같이 전송했다는 comment 를 남겨주시면 고객님 계정을 기반으로 폰 & PC 로그를 동시입수하여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1:1문의하기: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main/ticketGate.do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