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안드로이드 10 덱스 휠 클릭

(게시글 작성 시간: 11-30-2019 09:38 PM)
1299 보기
Unnamed
Active Level 4
옵션
서비스(기타)
안드 10 덱스에서 꼭 삼성 브라우저 등에서 휠 클릭으로 링크 새 탭 열기나 작업 표시줄 아이콘 휠 클릭으로 한 앱을 동시에 여러 액티비티 띄우기(열기) 등을 가능하게 해주세요, Desktop eXperience 잖아요.
특히 MS의 RDP 클라이언트가 단순히 포인터 이벤트 추적 API를 쓰는지, 덱스 SDK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휠 클릭도 안되고 별로네요.
4 댓글
minemap0035
Expert Level 5
서비스(기타)
Android SDK입니다
0 좋아요
Unnamed
Active Level 4
서비스(기타)
아 그렇네요, 앱이 덱스를 지원하는데 어떠한 SDK도 요구하지 않는다고 적혀있네요. 그러면 MS RD 클라이언트에서 휠 클릭은 MS의 문제인가보군요.
0 좋아요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기본적으로 Samsung DeX도 하나의 안드로이드 런쳐이므로 마우스 동작 또한 안드로이드에서 지원되는 범위 내에서 동작이 가능합니다. 허나 Samsung DeX에서는 PC와 비슷한 사용성을 제공하기위해, 일반모드와 다르게 아래와 같이 동작합니다.
- 마우스 우측버튼 클릭시 "뒤로가기"가 아닌 우측메뉴를 제공
- 마우스 휠버튼 클릭시 "홈으로 이동"이 아닌 앱에서 매핑한 동작으로 제공

 

Samsung DeX모드안에서 특정앱에서 마우스휠 클릭시 원하시는 동작이되려면, 해당앱에서 처리해줘야 합니다.  (앱별로 마우스휠 버튼에 대해 Auto scroll 혹은 다른기능으로 처리할 수 있기에 앱에서 처리 필요)

 

제안주신 삼성 브라우저에서의 동작개선은 내부적으로 리포팅하여 제안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0 좋아요
Unnamed
Active Level 4
서비스(기타)
RD Client의 휠 클릭 이벤트 추적은 순전히 MS의 잘못이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