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블투 마우스 사용시 버그 있으신분 있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04-2019 10:14 PM)
705 보기
KSP공돌이
Active Level 3
옵션
서비스(기타)
덱스 2세대 쿨러 달린 모델에 s10+ 장착하고 터치기능 달린 휴대용 모니터에 연결해서 블투마우스랑 키보드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주로 게임 여러개 돌리는 용도로 쓰는데 블루투스마우스가 클릭을 조금만 길게해도 드래그? 상태가 되서 클릭이 풀리지 않는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예를들어 오토체스를 한다면 캐릭터를 체스판에 배치하려고 마우스로 드래그래서 끌어당기면 마우스 버튼을 풀어도 캐릭터가 체스판에 배치되질 않고 드래그상태가 유지되서 마우스 포인터에 붙어서 같이 움직이는 상황입니다.

그럴땐 모니터가 터치모델이라 터치팬으로 조작하거나 하면 풀리는데 오류가 너무 자주 생기니 가끔..개빡돌아서...

마우스는 노트북에도 연결해서 쓰기때문에 노트북에서는 문제가 없는걸 보면 덱스 자체의 문제 같은데 같은 오류를 겪어보신분이 있다면 해결방법을 알고싶습니다...ㅠㅠ
0 좋아요
1 댓글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Samsung DeX 담당자입니다.

 

DeX뿐만 아니라 폰 일반모드에서 마우스 클릭과 롱클릭이 구분되어 동작됩니다. (ex. 클릭시 실행, 롱클릭하면 이동개념)

왼쪽 마우스를 롱클릭한후 왼쪽마우스에서 손가락을 떼면 드래그 동작이 멈추고 다른 동작이 이루어져야합니다.

특정 게임앱에서 롱클릭후 손가락을 떼도 드래그 상태인걸로 보입니다.

혹시 다른앱에서 동일한 동작에 대해 동일증상이 발생하는지, DeX모드가 아닌 폰일반모드에서도 동일하게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더 빠르게 오류파악이 가능합니다.

(특히, 특정앱에서만 발생하면 해당앱에서 수정이 필요합니다.)

관련해서 로그파일과 함께 정확한 현상을 아래 경로를 통해 리포팅 해주시면 개발팀과 자세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제점 보고 방법
1. Samsung DeX 설정 혹은 앱스창에서 우측 상단의 점 세개(︙더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 Samsung DeX 설정은 스마트폰 설정 혹은 DeX 홈화면 우측하단 빠른 설정 버튼(▲)에서 설정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문의하기]를 선택합니다.
3. [문의하기] 혹은 [오류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한 경우, 오류 내용을 작성하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에 체크하신 후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