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usb연결했는데도 덱스에서 인식 안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19-2019 02:31 AM)
8794 보기
나로호에임
Active Level 1
옵션
서비스(기타)

usb드라이버 재설치까지해도 pc의 dex가 폰 연결된 것을 인식을 안합니다. 오류 해결법좀.

6 댓글
서비스(기타)
pc에 덱스프로그램 까셨나요?
뒤치다꺼리
Expert Level 5
서비스(기타)
노트10만 되지 않나요? 그리고 pc에 덱스가 깔려있는거 맞나요?
0 좋아요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서비스(기타)
노트10 계열을 사용하시는지 기존 덱스패드를 통한 연결시도이신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아래 내용들 확인 부탁드립니다.

 

1) DeX for PC은 현재 노트10만 지원이 됩니다. 사용하는 단말이 노트10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PC용 DeX 앱 설치하시고 정상적으로 PC에서 실행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혹시 모르니 폰을 한번 Reboot 해보시고 시도해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4) PC와 폰을 USB 케이블로 연결했을때, 노티패널에 "DeX for PC, Samsung DeX 연결됨" 혹은 "컴퓨터에서 Samsung DeX를 사용할 수 있어요"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슈 해결이 안되시면 아래 경로로 단말 로그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이드]

Samsung DeX를 사용중 발생한 오류 내역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수정 및 업데이트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오류 내역에는 로그데이터가 포함되며, 일부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문제점 보고 방법
1. Samsung DeX 설정 혹은 앱스창에서 우측 상단의 점 세개(︙더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 Samsung DeX 설정은 스마트폰 설정 혹은 DeX 홈화면 우측하단 빠른 설정 버튼(▲)에서 설정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문의하기]를 선택합니다.
3. [문의하기] 혹은 [오류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한 경우, 오류 내용을 작성하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에 체크하신 후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서비스(기타)

집에서 휴대폰으로 연결을 하고 케이블 미러링 HTML를 꽃잖는데 삼성 DEX 빨간색이 휴대폰창에 안떴요 

호스트 디바이스도  안되고 휴대폰에 케이블 연결이 되었습니다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하고 자꾸 떠요 어떻게 하면 티비로 연결이 되는지 알려주세요 

0 좋아요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최고노래짱님

MHL 케이블로 연결하신 것으로 보이는데요, DeX는 HDMI 연결을 통해 외부 디스플레이에 실행 가능합니다;; 상세한 연결 액세서리는 www.samsungdex.com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